신 펫숍 오브 호러즈 Petshop of Horrors 2
아키노 마츠리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6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주문을 하고 입금까지 끝내고 나자 첫번째 마이리뷰가 올라왔다

무척 부정적이어서 걱정되었다

'아 괜히 샀나.. 좀만 더 일찍 써주시지..'

별별 생각이 다 났다

귀얇은거 티내는지 나도 모르게 읽기도 전에 비판을 하고 있었다 ㅡㅡ;;;;

그런데 막상 책이 오고 읽어보니

기대치가 무척(!) 낮아서였는지 재미있었다

후회는.. 별로?

다만 내용의 전개가 무척 빠르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다

그래서 별 하나를 제외했다

이 리뷰를 보시는 분들은 이것은 리뷰어의 개인적인 생각임을 잊지 않고 봐주시길 빈다

무조건 믿으시면 저처럼 됩니다~ㅋ (나의 경우에는 오히려 책이 더 재밌어지긴 했지만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