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다리가 너무 쑤셨다.

TV를 보면서도 어느새 나는 내 팔다리를 두드리고 앉아있다.

늙나? 아님 운동부족인가?

 

어지럽다.마구마구 어지럽다.

일어설때도 앞이 깜깜한 날이 많다....

빈혈인가? 아님 너무 빨리 일어나서 갑작스런 순간 저혈압상태인가?

 

약이 필요해!

그래도 왜 그런지 ....어디가 안좋은건지...는 알고 먹어야지!

 

과감히 검사를 받았다...

피검사!

뭔 피를 이렇게 많이 뽑아~~순간 헌혈인가?로 착각! (으이구 오바다.ㅠㅠ)

 

검사결과는 두가지인데..하나는 놀랍고, 하나는 예상대로다.

 

하나는 심각한 비타민D부족

하나는 심각한 빈혈

 

심한 비타민D부족은 팔다리 쑤심이 흔한 증상이란다.

의사쌤이 흉내내신다..요래요래 평소에 팔다리 안두드렸었냐구...ㅋㅋ

비타민D부족은 암유발의 큰원인이라니......

오전10시부터 오후 2시사이에 적당한시간 팔다리를 내놓고 햇빛을 쐬던가,아님 비타민D를 복용해야하는데..

난 심각한 수준이라서 일단 고용량의 비타민D를 섭취해야만했다.

 

이날 이후 난 영양제를 약간은 믿어보기로 했다.

음식으로 섭취가 힘들다면 이 방법도 좋을듯했기에.....

근데 식구들 영양제를 챙기고,

또 어디가 아파 아이들 약을 먹이면서도...사실 늘 불안하기는 하다.

부작용 우려와 지금 올바른 효과를 위해 잘 먹는지가 늘 궁금하기 때문......

 

 

 

ㅋㅋ 오늘 나 책봤다. 이거 읽어볼꺼다.이것도 현재 주문만 해놓은 상태라서

얼마만큼 날 만족시켜줄지는 모르지만..그래도 내 선택을 믿는다!

자신있는 약복용을 위해!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hnine 2012-06-26 14: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래도 왜 그런지 ....어디가 안좋은건지...는 알고 먹어야지!' --> 저 이런 거 좋아하는데! ^^
팔다리 쑤시는게 비타민D와 연관이 있을 수 있군요. 암유발의 큰 원인이라는 것도 처음 들어요.
많이 배워갑니다.
그런데 요즘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햇빛이 꽤 강렬한데 그 자외선은 어쩔지...에구~
어쨌든 심각한 수준이시라니, 꼭 뭔가 방도를 취하셔야겠어요.


블루데이지 2012-06-26 16:19   좋아요 0 | URL
저도 처음알았어요^^ 저는 약으로 두달만 섭취하면 정상수치가 될것같아요~~
햇빛 쐴 용기! 저도 없어요! 아마 몸 좋아지기전에 타죽을까봐요!ㅎㅎ

2012-06-26 16:23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2-06-26 16:25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