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울릉군 울릉읍 독도리 1~96번지.........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영토 독도
다케시마가 아니라 독도다............. 

자꾸 너희가 우리 독도를 니들 땅 다케시마라고 헛소리를 해대니까...입국 거부하는 거야? 알지?  

이제 내가 더이상 핏대 세우는 것도 우습다............ 

너희들 같으면...그렇게 말도 안되는 소리나 지껄여대는 너희들이 울릉도,독도 온다면 '어서오세요' 라고 문열어 

주고 싶겠냐...그 말인게지..... 시커먼 속이 보이는데...도둑놈들에게 선뜻 문열어주는 주인이 어디있냐고.....휴~~

국가,언론의 큰 목소리 빼고 그냥 무반응으로 공항에서 입국불허하면 끝났을 상황이었을까? 

 난 우리땅인 독도가지고......독도문제 독도문제라고 떠는 거 조차 심히 불쾌하다는 말이지....쯧~ 

이제 까지 저지른 걸로도 모자라  현재진행형 일본...제발 반성 좀 해라!!! 지금이라도 안 늦었다.   노골적인 역사왜곡 멈춰~

어렵고, 험난한 길 만들지 말고,,,,,,, 
 

독도 해코지 제발 멈춰라!!!   

강제병합 100년이 되었다...더 이상 죄짓지 말기를......지긋지긋한 침략주의 근성을 버리길..... 

한일 강제 병합 원천 무효 선언, 강제 징병 및 징용, 종군위안부 문제 ....이 거 다 너희들이 저지른 거야~~

울릉도 오징어는 우리만 먹을거야....우씨~~ 

더이상 쫄지 말자...대한민국!!    더 이상 일본에게 말려들지 말자.. (독도를 특별시로 지정하면 어떨까?)

 

 

 

 

 주기적인 발작증세가 제발 멈추기를 바라며............................

 <일본에 고告함>

 어떤 한일관계를 원하는가????

 

 

 

 

 

   
  증오하고 멸시하지만 결코 교류의 끈을 놓을 수 없는 나라 일본과의 관계는 어디에서 시작해 어떻게 흘러왔을까? 가장 가깝지만 먼 나라 일본과의 2000년 역사를 '인연, 적대, 공존, 변화, 대결'이라는 5키워드로 집약해 다이카개신부터 국권 침탈까지 끊을 수 없는 한일 관계를 통해 현재와 다가올 미래는 어떠해야 하는지 제시해 준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녀고양이 2011-08-08 16: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블루데이지님
와우, 페이퍼 정말 호탕한걸요. 요즘 일본 수구파들 대단하죠.
어디나 수구 골통들은 저리 대단한걸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나저나, 어제두 들러서 주욱 읽었는데 오늘도 많은 책 포스팅이 있으시네요?
으아..... 진짜 대단하세요. 좋은 정보 읽고 갑니다.

블루데이지 2011-08-07 20:29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 마고님~ 복 받으실거예요...!! 꾸벅~

사실 일본 하는 짓들이 너무 얄미워서 꽉 쥐어박고 싶어요~~ 어떻해요!
더 심한말 나오려는 걸 입 꼭 틀어막고 삐져나오는 욕도 다시 집어넣는라 고생했어요~~ ㅋㅋ
주말 잘 보내셨죠? 내일시작되는 한주도 화이팅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