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 를 본 후~~ 한동안  그 영화를 본 느낌에 젖어 지냈다. 

뭔지 모를 가슴앓이. 

이제 안녕해야하는 시리즈에 대한 서운함? 섭섭함? 

아니면....시리즈의 시작은 판타지로서의 가벼움이었다가 시리즈의 그 끝은 장엄하였기 때문이었을까? 

개인적으로 난 이 영화 어디서도 낄낄 거리고, 깔깔 거릴 장면은 없었다... 

왠지 모르겠다. 그냥 슬프고, 우울하고, 안쓰럽고, 처절했다. 

보고싶을꺼야! ..해리 와 헤르미온느, 론............ 이제 모든 것이 끝났다.!!

 

 평일 아침...1회차 표를 끊었다. 

방해받고싶지 않은건 둘째치고, 오후엔 약속이 있어서.......... 

역시나 평일 오전이라서 그런지.....내가 들어간 cg* 3관은..... 

정말 드문드문 사람이 앉아 있을뿐.....조용했다... 

영화보는 내내 숨소리 조차 들리지 않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래서 더욱 몰입했었나보다.... 

 

 

 

---------------------------------------------------------------------------------------------------------

여름방학이다......초등학교 여름방학 2년차 엄마 인  나....  

난, 아이들 여름 방학시작후 한 5일이 지나자 슬슬 귀찮아지기 시작했다...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당하듯....아이가 졸졸 쫓아다니며 말을 건다...ㅋㅋㅋ 

아~~ 나에게 자유는 언제오는 것인가? ㅎㅎㅎ 

아이가 방학을 하면...엄마는 개학을 하고, 아이가 개학을 하면...엄마는 방학에 들어간다.... 

아~나도 방학에 들어가고 싶다... 

그러나 아직도 37일이나 남았다..... 

휴~~ 초등학교 방학 너무 길어.~~~~ 

나 초등학생때는 그렇게 짧게 느껴지던 방학이, 초등학생 엄마가 된후  내가 느끼는 방학은 너무나도 길다~~흑흑흑;;;  

(가증스러운 엄마,ㅋㅋ)

 

저번주 울 큰아들이 내 엉덩이를 두드리며...말한다.... 

" 데이지 여사님~~~ 방학인데.....매주 영화한편씩만 보여주세요~~네? "

내일 나의 아드님들께서 영화를 보러 가고 싶으시다고 한다. 

벌써 두 아드님들께서 방학동안 보고싶은 영화 보기 계획도 다 짜 놓으셨다...  

어마어마한 4차 계획이다....고맙다,,나의 아드님들.....사랑해~~ 

저번주 1차로 빨간모자의 진실2를 봤다...미안하다...아이들은 옆에서 보고..난 잤다.. 

영화관에서 잠을 자는 엄마는 나뿐이라고 큰아이가 놀린다.... 

그래도~~영화가 엄마스타일은 아니었어...그래서 잤어..미안!!

  

 

    이번주 2차 영화 

  

 

  

 

 

 

 

 

 

 

 다음주 3차 영화   


  다다음주, 마지막 4차 영화

 

 

 

 

 

 

 

 

 

 

개구쟁이 스머프 볼 날만을 기다리며.......................투덜이, 똘똘이, 주책이 스머프 보고싶어~~파파스머프도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1-07-23 01:1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1-07-23 01:21   URL
비밀 댓글입니다.

마녀고양이 2011-07-23 12: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너무나 공감가는...........ㅠㅠ
아이가 하나 밖에 없는 저도, 아침 삼시세끼 다 챙겨주고, 제 뒤를 졸졸 따라다니는 코알라가 때론 매우 귀찮아요.
ㅎㅎ, 머...... 그래도 이쁘긴 하지만요. 스머프도 개봉한대요?
흠, 영화관에서 저녀석들을 봐야할지 심히 고민되네요.

블루데이지 2011-07-24 00:46   좋아요 0 | URL
이쁜건 이쁜거고..발목을 꽉 잡고 있는건 맞는거죠? ㅋㅋ
오늘 바니버디봤는데...정말 제 수준(어른수준)으로는 정말 기대이하였어요!!
큰아이는 재미있었다고 하는데,,작은아이는 보는내내 집에가자고,,졸라대는 통에...
윽~~ 토요일이라서 인파로 가득찬 영화관 그리고 개인적으로 내용전개가 재미없는 영화~~실패였네요~~
근데 토끼의 발랄하고 귀여운 표정만은 100점입니다...그 표정이 오래도록 기억날듯은 싶은데...

스머프..추억의 스머프나 기대할까봐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