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30분 - 인생 승리의 공부법 55
후루이치 유키오 지음, 이진원 옮김 / 이레 / 2007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책은 다른 공부법 책을 빌리려고 도서관에 갔는데 

찾는 책이 없던 중 눈에 들어온 책이었다.  

 1일 30분

어쩌면 초라하고 하찮아 보이는 제목이며, 

누구든지 할 수 있는 말이 제목이라서 

내용이 뻔하겠지 하는 예상이 있었으나  

그래도 한 번 보자하는 생각으로 빌려 봤었다.  

 

많은 내용은 아니지만 읽어보는 순간,  

평소에 어렴풋이 알고 있었던 나의 문제들이 확연해지는 것이었다. 

공부에 있어서 자신의 발전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 것은 역시, 

실천과 꾸준함. 

이 책은 공부법이라기 보다는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자기 자신을 다스리고 다독이는 법을 알려주는 책이다. 

 

책의 중요한 부분은 메모하고 잘 보이는 곳에 포스트해도 되겠지만, 

나는 굳이 50% 할인하는 이 기회에 구입했다. 

책의 제목만 봐도 그 안의 내용이 머리 속에 떠오르게 되며, 

꾸준히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기 때문이다. 

 

P.S. - 이런 면에서 종이책이 전자책보다 훨씬 유용하다고 생각도 해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