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홀 2009-09-14  

도로시님 출장 가시는군요 평소같으면 좋은경험 하시라고 마구마구 축하해드리고 싶은데.. 

요새 그노무 신종플루 땜시...걱정이 되네요 

그래도 도로시님, 손 잘 씻으면 예방도 되고 신경써서 조심하시면 괜찮을테니 넘 걱정하지마세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좋은기회인듯 싶으니, 마음껏 이국의 정취?를 느끼다 오시기 바랍니다^^ 

전 요새 너무 정신이 없어서 컴 앞에 앉을 시간은 커녕 책도 못 읽고 이러고 있네요 

한참 발달해가는 우리 아들이 쇼파를 잡고 걷기 시작하면서 부터 저에게 저만의 시간을 갖는건 욕심이 되어버렸어요 흑흑... 

한시도 눈을 돌릴 수 없네요 잠깐 한눈팔면 일을 저지르고 있으니..ㅋㅋ 

책 읽으면 쫒아와서 책을 찢어버리고 , 뭔가 만들어보려 하면 다 헤집어 버리니 뭘 할 수가 있어야 지요....그래서 요샌 그냥 아들만 쫒아다니면서 산답니다 ㅋㅋ 

당분간 계속 이럴것 같으니 저의 자유는 그냥 포기하려구요 ㅎㅎ 에휴..지금 이순간에도 제 발목에 매달려서 하염없이 저만 쳐다보고 있네요ㅎㅎ 

아무튼 도로시님...오늘은 잠깐 방명록에 글만 남기고 또 와서 서재구경을 하도록 할께요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오차원도로시 2009-09-22 11: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러게요 블랙홀님~~ 요즘 신종플루 땜에 감기 기운만 살짝 돌아도 화들짝 놀란답니다.

용재가 무럭무럭 커가고 있군요 ^^ 오호 걷기 시작하다니... 이제 정말 바쁘시겠어요;;

차한잔과 책의 여유는 저 멀리 안드로메다로 날아가는 건가요? ^^;;;

ㅋㅋㅋ 그래두 귀여운 용재랑 블랙홀님 잼나게 하루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신종플루 조심 또 조심 하시구요.. 전 무사히 잘 다녀와 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