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위험한 게임
리차드 코넬 지음, 공지은 옮김 / 인간희극 / 200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디선가 많이 접해 본듯한 이 이야기... 

이 책이 원작 이련가... 굉장힌 유명한 책이라고 들은 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많은 책이나 게임의 원작이 되었을 수도...영화 였던 것 같기도 하고... 

원서가 뒤에 붙어 있는 구성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소설 내용이 적었다.  

하지만 중등 생 레벨에 맞는 영어 문장으로 구성 되어있어 영어 실력 테스트 해보기 좋은 문장이라고 마지막 장엔 단어 집도 달려있어 재미도 있고 영어 학습도 할 수있는 좋은 텍스트가 될 것같다. 

주인공은 친구와 사냥 여행을 떠나러 요트에 올라타 있다. 한 섬을 지나며 섬에 대한 으스스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친구. 이섬에서 배들이 많이 좌초되며 많은 사람들이 실종되었다는 이야기. 

그 후로도 주절 주절 사냥 이야기를 나누다가 친구는 사냥감이 되는 기분은 어떨 것인가.표범이나 재규어는 쫒기면서 얼마나 괴로울 것인가에 대해 이야기 하고 주인공 남자는 (아 너무 짧아서 주인고 이름 외우지도 못했다) 사냥감은 아무런 감정이 없다고 얘기한다. 그냥 본능 적으로 피하는 것일 뿐 이라고... 

그러다 남자는 실수로 배에서 떨어져 섬으로 헤엄쳐 가고  섬에 살고 있는 부유한 군인에게 구조당한다. 

저녁 식사 시간에 그는 주인공에게 자신은 이제 동물 사냥에 지쳐 새로운 사냥감을 찾았다고 함께 하자는 제의를 한다. 

마지막의 사냥 장면이 굉장히 스펙타클 하고 마치 눈 앞에서 벌어지는 듯 흥미로웠다. 조금 짧은 건 아쉬웠지만 원서로 한번 번역본으로 한번 읽어본다면 또 색다른 느낌이 들 듯하다. 

단어집 달려있는것도 맘에 들고... 

어디선가 언젠가 들어본 듯한 이야기 였으나 흥미로운 것은 흥미로운 것... 

재미있게 읽을 수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