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홀 2009-07-01  

우와..서재가 바뀌었어요^^  

 넘 잘생겼어요 고놈 참..카리스마 넘치네요... 

 근데 도도한 분위기가 물씬 풍겨요..ㅋㅋ 

전 항상 고양이나 강아지를 키워보고 싶었는데..여태껏 쭉 아파트에서만 살아왔던지라... 

키우는 사람들만 엄청 부러워했었죠 

나중에 단독주택으로 이사가면 꼭 키워보고 싶어요..ㅋㅋ 

 이제 본격적인 여름 시작인 7월이네요.. 

올 한달 더위에 지치지 않게..기분좋은 하루하루를 보내시길 바래요..^^

 
 
오차원도로시 2009-07-03 09: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 그런데 제가 화면바꿔놓고 제가 들어오면서 깜짝 깜짝 놀라네요...
너무 얼굴만 크게 해놨나~~
어제는 비가 완전;;;무서웠어요...
단독 주택으로 가시면 고양이 꼭 키우시라는 !!!!
미약하지만 도움을 드릴수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