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Of A Wimpy Kid (Book 1) (Paperback) Diary of a Wimpy Kid (윔피키드) 1
제프 키니 지음 / Puffin Books / 200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국 번역본을 봤는데 찌질한 초등학생 ...뭐 이렇게 번역 된듯... 

중학생 아니었나? 하고 다시 책을 들춰보았다... 왜 그렇게 번역 해 놓았지?? 

처음에 약간 졸라맨 같은 그림체에 보지 않았다가 너무도 아이들이 열광 한다기에 책을 들었다. 

그런데 이렇게 쉽게 읽히면서 이렇게 대박 웃음이 터지게 만들다니..실로 캐폭소;;; 

어리버리 한듯 소심한듯한 Greg은 하지만 잔머리의 대가다. 자기 보다 약간 모자른 친구를 이용해 먹을 줄도 알고 (물론 그러다가 자기가 더 손해를 보기도 하지만) ... 

하지만 마음 따뜻한 소년인 Greg때문에 감동을 받기도 하고 사람울렸다 웃겼다 참 희한안 책이다. 

아이들 용으로 나온 책이지만 이거 읽으면서 폭소 안하는 어른이 있을까 싶다. 

두장 만 읽어봐도 깔깔 거리며 웃게 만드니 말이다. 

가장 좋아하는 에피소드는 음반 에피소드인데... ㅋㅋㅋ 생각만 해도 바보 같은 Greg의 행동과 이해할수 없어 하는 Greg의 순진한 ? 표정이 아직도 눈 앞에 생생하다. 

문장이나 단어들이 실제 쓰이는 것들이라 어렵지 않고 재미있다. 저학년 아이들도 쉽게 읽을 수있을 듯. 오디오도 나와있다는데 그냥 오디오만 틀어놓고 들어도 재미있을 듯 하다. 

두꺼운 감이 조금있지만 삽화가 많아서 다 커버되고 ...ㅋㅋㅋ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09-05-12 15:19   URL
비밀 댓글입니다.

오차원도로시 2009-05-13 09:14   좋아요 0 | URL
인연입니다...;;;크크크
아드님이 조금 크면 이 책을 읽고서 키득키득 웃을 수있으리라 장담합니다요 ^^
아 저는 그냥 아무생각없이 응모했었는데..
(응모라기 보단 감명깊게 읽었던 책에 코멘트를 달고 싶었음;;)
그런데 당첨 되었더라구요...;;;

2009-05-16 12:0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9-05-18 10:03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