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라임 파이 살인사건 한나 스웬슨 시리즈 9
조앤 플루크 지음, 박영인 옮김 / 해문출판사 / 200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 러블리 완소 모이쉐...이 똑똑한 놈의 새뀌 같으니라고...귀엽다... 

스포일러라 밝힐 수없는 마지막에 벌어진 작고 깜찍한 사건때문에 다음권이 더욱 기다려 진다. 

아~~ 읽어 보신 분은 알수 있으리 (퍽!!!) 

전권에 예고? 한대로 트라이 카운티 페어가 열리고 한나는 베이커리 경연대회의 심사를 맡게 된다. 저번에도 한번 심사 경력이 있던 한나~~ 

그렇기에 이번에 나오는 레시피들은 화려하다. 읽는 것만으로도 배가부른(이것 까진 아니지만),,,이라기 보다 눈이 즐겁고 군침이 도는 레시피들이 등장한다. 

그리고 빼놓을 수없는것? 물론 이 시리즈의 제목은 ~~ 살인 사건 이므로... 

살인사건이 등장한다.함께 베이커리 경연대회에서 함께 심사를 보던 심사위원 한명이 살해를 당한것이다. 한나의 징크스 라고 해야 할까?  

이번에는 시체만 찾은것이 아니라 범인을 보기 까지했다. 범인을 피해 숨어있기까지 했다. 하지만 불꺼진 페어장에서 일어난 일이라 범인을 보지 못했다는 것이 안타까울 뿐. 

눈앞에서 범인을 보낸 한나. 어찌 수사를 하지 않을 수있겠는가? 

그리고 너무나 완소하는 우리의 모이쉐는 왠지 밥을 먹지 않는다. 계속 소파에 올라 옆집인 홀른백 자매의 집을 노려 보기만한다. (개인적으로 안타까워 죽는줄 알았다. 니들이 이러면 얼마나 속상한지 아니? 대화가 되면 좋겠단다.) 한나도 노먼도 너무 안타까워하며 병원에 특식에 이런 저런 많은 노력을 하지만 모이쉐는 요지부동이다. 모이쉐는 왜 이런 이상행동을 보이는 것인지. 

살인 사건과 함께 완소 모이쉐의 미니사건 까지 곁들여져 너무 금방 읽어져 내려간듯하다. 

사건도 오랫만에 흥미진진했고 완소 모이쉐가 많이 나와줘서 무한감사했다. 

일부러 쟁여두고 천천히 봤는데도 이미 나온 시리즈를 다 봐버렸네. 다음권은 언제 나온다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