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졌거나 알려지지 않은 공주백과사전> 서평단 알림
잊혀졌거나 알려지지 않은 공주백과사전
필립 르쉐르메이에르 지음, 김희정 옮김, 레베카 도트르메르 그림 / 청어람미디어 / 2007년 10월
평점 :
절판


이 책 전에 마녀 백과 사전을 사서 읽었던 기억이 난다. 너무도 흥미롭고 (아이들 책이지만 뭐 딱히 아이만 읽으라는 법이 없는 책들이다)낄낄 거리게 재미있어서 백과 사전 시리즈 (요번에 보니 산타백과 사전도 나왔더라... 다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떡하니 서평단 모집...

이제 정말 보고 싶은 책만 서평단 신청하자는 이름하에 첫 서평단 신청이었고 책을 받아드니 크기에 쩌억 놀랐다...

그림 좋아하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겠고 그리고 공주라면 사족을 못쓰는 여자 아이들이 열광 하겠다.하드 커버 치고는 그다지 무겁지도 않다.

일반적으로 궁금했던 공주들의 출생 그리고 성의 구조 같은 것을 빼놓더라도 공주 씨앗과 (오오 공주씨앗이 있다니 라고 즐거워 했다) 이동가능한 성...공주들의 식물 같은 흥미로운 이야기 거리와 볼 거리들이 가득하다.

특히 여러 특징있는 공주들...ㅋㅋㅋ 정말 이 공주들이 잊혀질 수있었을까 싶을 정도로 개성이 넘치는 공주들에 대한 설명과 일러스트는 귀엽기도 하고 우습기도 하고 그림책이 끝날 때 까지 손에서 놓지 못하게 만들었다.

심지어 마지막에는 실용적이 안내서와 공주 테스트도 해볼 수있는 구문 들이 들어있다...^^

백과 사전시리즈를 모아 보고 싶다는 몹쓸;;; 책 욕심이 무궁무진 솟아나는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