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패밀리 1
카오루코 시나가와 지음 / 삼양출판사(만화) / 2003년 5월
평점 :
품절


꽃미남이 넘치는 만화를 많이 봤습니다. 특히 순정물... 볼때마다 느끼지만 그 미모에 반해 스토커 기질이 보이는 여자애들 정말 이해가 안가는데요. 동경이 아닌 집착..솔직히 정신병이 아닌가 싶다는....하여튼 꽃미남 패밀리라니까 얼마나 꽃미남인지 구경하기 위해 이 책을 펼쳤습니다. 꽃미남 나오는 만화를 많이 봐서 눈이 높아질대로 높아져 이 만화의 그림체로는 솔직히 꽃미남같은 느낌은 안 느껴지더군요.

그...런...데....몇장을 보았습니다. 어...내용이 이상하게 꼬이는데??라고 생각했습니다. 다시 책표지로 돌아갔습니다. 겉표지 위에 15세 미만 구독 불가..뒷표지는 지난번에 봤던 러블리 스타일이란 동성애 물이랑 같은 형식이더군요.뒷표지를 4칸으로 나눈...이런..뒷표지만 봤어도 안 보는 것을....헉.... 하여튼 동성애 취향의 꽃미남 패밀리의 이야기입니다.동성애가 전염병은 아닐진데 어째서 가족 모두가 동성애를 지향하는지..솔직히 이해가 안됩니다. 가족 내에서 아직 뭘 모를때 세뇌교육을 시키는 것은 아닐까?하는 무서운 생각이 들기도 한다는...

동성애라는 것 실제로 보기 쉽지 않은데 가족의 취향이 그러니 어렸을때부터 그런 성적인 취향을 갖는 것은 아닐까요?(실제로 유럽에서 동성애 부부에게 아이를 입양시키지 않는 이유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아무리 재밌고 귀엽고 멋져도 절대 동성애물은 안 보는데...충격입니다....잘못 고르다니... 나름대로 연악한 남자, 카리스마 넘치는 남자 등 종족별로 다양하게 등장하니 동성애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지도모르겠네요.

1분중 0분께서 이 리뷰를 추천하셨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