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조심
위험한 게 많은 길에선
사람이 조심해야 해요
자전거를 피하고
전동킥보드를 피하고
차도 피해야 해요
사람이 다니는 길이어도
마음 놓으면 안 돼요
저전거도
전동킥보드도
차도
다니지 않는 길에선
사람을 피해야죠
안전한 길은
어디에도 없는 걸까요
길이 위험하다고 집에만 있지 마세요
잘 보고 다니면 괜찮을 거예요
희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