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조심





위험한 게 많은 길에선

사람이 조심해야 해요


자전거를 피하고

전동킥보드를 피하고

차도 피해야 해요


사람이 다니는 길이어도

마음 놓으면 안 돼요


저전거도

전동킥보드도

차도

다니지 않는 길에선

사람을 피해야죠


안전한 길은

어디에도 없는 걸까요


길이 위험하다고 집에만 있지 마세요

잘 보고 다니면 괜찮을 거예요




희선





댓글(1)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march 2026-06-26 22: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맞아요. 얼마 전에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는데 신호 무시하고 달려오는 차때문에 정말 놀란 적이 있어요.무슨 생각으로 운전을 한 건지 따져물어보고 싶었어요. 그 이후로는 정말 더 조심하고 있어요. 희선님도 항상 조심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