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몇 시니? 피터 래빗! - 피터 래빗 시계책 피터래빗 그림책 1
베아트릭스 포터 글.그림, 문주선 옮김 / 베틀북 / 2007년 3월
평점 :
품절


조카에게 베아트릭스 포터의 책을 사주고 싶어서 검색을 해보니 요즘 파는 것은 이것뿐이었다. 울며 겨자먹기로 고른 책, 다행히 책은 탄탄하니 잘 만들어서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여러 동물들의 하루 일과를 통해 시간을 배운게 한다는 설정으로 만들어진 동화책이다. 그림보단 시계 바늘을 돌리면 따각 따각 소리가 나는 것이 조카에게 더 흥미로운 일이라는 것을 알게된 것은 새로웠다. 역시 아가들은 어른들하고 약간 생각이 다르다니까. 어쨌거나 아이가 재밌어 하니 사준 사람으로써는 보람을 느낀다. 하지만 베아트릭스 포터의 환상적이고 아기자기한 그림을 기대한 나로써는 그림이 별로 아름답지 않아 실망을 했다.기대했던 피터 래빗도 그다지 많이 등장하지 않고... 그것이 아기들에겐 별로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것이 그나마 다행이다.나중에 포터의 아름다운 책을 다시 사줄 생각이다.이 책을 통해 조카는 시계 보는 법을 배우게 될까? 글쎄...그럴것 같지는 않지만 언젠가 커서 어른이 되면 이런 책이 있었다는 것 정도는 기억하지 않을까 싶다. 내겐 시간을 맞추는 동화책이 있었어 하는...좋은 추억으로 남게 되길 바라면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