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자마 다이어트>를 읽고 리뷰해 주세요.
파자마 다이어트 - 슈퍼모델 에이미의 잠들기 전 10분 스트레칭 파자마 시리즈
에이미 지음, 김태준.이현지 감수 / 비타북스 / 201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 1학년이지만 저보다 더 뻣뻣한 우리딸과 함께 정답게 보고 싶었던 책이여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말머리에도 언급된 내용이지만 누구나 다이어트 한번쯤 결심해보지만 작심삼일도 안되서 무너지는 경험을 수도 없이 하게 되고 후유증으로 이젠 결심도 하지 않는 사태까지 가게 되는데요 이책은 저같은 부류에게 간단하게 특별히 시간구애 받지 않게 잠자리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효과만점인 다이어트법을 소개해주고 있어 이제야말로 나도 할수있다 는 자신감을 불태워주는 책입니다.  

책 받자마다 첫날부터 요일에 맞는 다이어트법을 실행해봤지만 너무 많은 동작들은 또 의지 상실모드로 들어가게 되는데 적당한 선에서 끊어주는 센스까지 보여주는 책이라 저처럼 실패라는 이름을 달고 산 사람들에게 반갑고 고마운 책이더라구요. 뻣뻣 우리딸은 그래도 힘들어 했지만 잠깐 짬내서 10분 했는데 거짓말처럼 몸이 상당히 가볍고 통증도 사라지더라구요. 

제가 허리가 좀 안좋은데 따라할때는 약간의 무리감을 느꼈는데 하고 일어나니까 몸이 개운해지면서 허리가 오히려 시원하드라구요.  

실패름 거듭한 사람들에게 새로운 접근법도 소개되네요. 바로 요일별 스트레칭이네요. 공부 못하는 애들이 책장 앞쪽은 너덜너덜하지만 뒷쪽은 손도 안대서 새것같은데 제가 꼭 그랬거든요. 다이어트책 앞쪽은 자주 보니까 본티가 나는데 뒤쪽은 시작도 못해본 동작들로 수두룩한데 이책은 그럴 염려가 전혀없어요. 

요일별로 나누어져 있으니까 매번 다른 동작들을 골고루 한다는 신선함도 있고 이것도 해봤다는 뿌듯함을 줍니다.  

요일별 스트레칭만 있었다면 좀 심심할뻔했는데 디톡스 스트레칭, 미용스트레칭, 요즘 가장 신경써서 보고있는 리프팅 페이스 요가, 기능성 스트레칭까지 다양한 내용을 담고있어 입맛에 맞는 기능성도 겸비하고있습니다.  

기존에 제가 갖고있던 책이 좀더 전문적이였다면 이책은 깜찍하고 발랄한 느낌을 주어서 볼때마다 기분좋아지는 비타민을 먹는 느낌입니다. 모델탓일까요?  

모처럼 기분좋게 스트레칭 열심히 할 수 있겠어요. 

첫날 받자마자 우리 아이들 둘과 함께 셋이서 누워서 열심히 했더니 우리 남편이 못난이 삼형제라고 놀리더라구요. 그래도 보기 싫지 않은지 우리딸보고 열심히 하라고 격려해주네요. 

우리딸이랑 좀 늘 티격태격하거든요. 대화도 잘 안통하고 말하게 되면 금방 큰소리나고 그래서 벌써부터 이러면 어쩌나 내심 걱정도 되고 뭔가 함께 즐길수있는 공통분모를 찾고 싶었는데 이책으로 신체접촉도 자연스럽게 하게 되서 즐거운 잠자리가 됩니다.  

마음부터 가볍게 시작할수있게 해주는 다이어트 책입니다. 가볍게 시작한 다짐이 가벼운 몸무게로 이어질 수 있을것 같은 즐거운 기대감을 갖게 해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