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어룸 > B형남자친구 My Boyfriend is Type-B (2004)


캬캬캬캬캬~~~뜨끈하다못해 확 데어버릴 듯 한, 방금 보고온 싱싱한 리뷰올시다!!! (스포일러 다량함유)

넵!! 출근한다~생각하고 9시05분 1회 보고 왔슴당TㅂT (할인받아서 2처넌에 볼라구요!! 물론 공짜로 볼수도 있었으나 2처넌정도는 투자해도 무방하리라 생각하고 크게 한턱(?) 썼슴당~후후~~^m^)

도보15분 거리의 극장인데 넘 추워서 저도 모르게 걸음이 빨라져 너무 일찍 도착했다는게 흠이라면 흠...생각해보세요, 중고등학생들 바글바글한데(네, 그시간인데도 바글바글하더이다!!) 홀로 외로이 이십오분을...ㅠ.ㅠ

음, 일단 결론은요, 100만은 힘들어도 50만정도는 넘봐도 되겠군!!, 입니다 >ㅂ<

기대치가 워낙 없어서(!!!그래야 재밌게 볼수 있다는말!!)인지 생각보다 재밌었어요^^ 영화 대부분이 에피소드의 나열인데 그걸 연결해줄만한 끈이 없어서 전체적으로 풀어진 실밥들마냥 좀 엉성하고, 영화사의 열혈홍보활동으로 이미 본 장면들이 웃긴거의 대부분이라 지루하기도 하지만, 이 영화는요, 스토리로 보는게 아니라 울 곤이의 매력으로 봐줘야하는겁니다!!


ㅋㅋㅋ한지혜의 저 머리모양,
저도 첨에 보면서 '가발이냐...못봐주겠다, 지버치아라~'했는데
곤이가 똑같은 대사를 할줄이야!!! ^^;;;;;;;;;;

'And I love you so'를 불러주던 이 장면!! 크흑~!! 목소리가 넘 감미로워요>.,< 이것때문에 O.S.T를 살까 진심으로 고민중...^^a(그냥 잡음섞인 소리로만 들려줬으면 더 분위기 있었을텐데 부르는 중간에 가수까라(혹은 노래방까라)로 반주와 사운드가 변신...OTL 그건 오바라고 봄)


ㅋㅋㅋ얌생이같은 모습이 넘 잘어울려서 미치는줄 알았음

근데 보다보면 A형여자는 너무 바보취급이라 화나요(네, 접니다...ㅠ.ㅠ)...A형여자는 밸도 없고, 우유부단하고, 소신도 없는줄 알겠더이다...  흠, 정작 B형남자들은 결국엔 결코 미워할수없는(뭐 이부분은 울 곤이의 연기가 너무 잘 어울려서 그렇지만~ 후훗~`ㅂ' )

모두들 예상하신대로 지나치게 혈액형에 과민하게 굴어서 다소 지치고 시시한부분도 많았지만 신이의 열혈연기와 울 곤이의 깜찍연기로 대충 다 커버됩니다^^ 7처넌은 쬐꼼 아까워도 이런저런혜택으로 5처넌정도 주고 보신다면 상쾌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실것으로 보장합니다!!

아, 글고 여기에 꽃다발이 두개 나오는데요, 둘 다 맘에 들어요!! 보통 쉽게 볼 수있는 그런 꽃다발들이 아니라 색의 조합도 그렇고 참 예뻤답니다^^ ㅎㅎㅎ그리고 극중에서 곤이가 모는 차는 제가 젤 좋아하는 로버미니예요!(뭐 신형이라 아쉽긴하지만...ㅠ.ㅠ 그래도 '봄날'에서는 구형이 나오니까) 이현우는 BMW, 아무래도 벰베사에서 돈을 좀 푼듯...^^


이장면이 바로 그 '사랑이 어떻게 변하니?'부분,
울 곤이, 뛰어나갈 때 뒷다리 예각으로 접어주는 것도 잊지 않았답니다^ㅂ^


이현우...저어어엉말 많이 늘거떠이다...ㅠ.ㅠ


뒷통수는 신이, 신이 정말 웃겼어요^ㅂ^
(나중엔 너무 시시하게 흐지부지해졌지만)

기자시사회때 혹평받았다더니 많이 신경이 쓰였는지 잘린 부분이 많은듯...앞에서 복선처럼 얘기한거같은데 결국은 아무 의미 없어지게 된 부분도 있는것같고, 흠. 결국...그 흔한 키스씬하나 없더이다..(아, 초반에 여자애혼자 상상하던 키스+충격적인뭔가는 있었으나...-_-)


잉! 이런장면 없었는뎅...


이런장면 없었소...(뭐 별로 보고싶지도 않았지만~ 흣)


이런장면도!!!(뭐 이것도 그닥 보고싶지는...ㅋㅋ곤, 넌 아직 어리단말이닷!)


덴당! 이런 장면 없었소!! (이 장면은 무지무지 기대했었는데...ㅠ.ㅠ)

 
보다 졸아도 좋으니 무삭제판을 보여달라!!!(DVD나오면 '빌려'봐야겠군...^^a)

암튼 울 곤이의. 곤이를 위한, 곤이의 의한 영화였습니다^^(여주인공 캐릭터는 그다지 호감도 안가고, 비중도 별로 없슴다)  아아~ 곤이의 매력이 물씬물씬~♡ 나중에 혼자 중얼중얼 1인2역하는 부분이 있는데 얼마나 구여운데요~!! 꺄아~~ >ㅂ<

제가 동곤이한테 콩깍지가 씌어서 그럴거란 생각은 금물! '해피투게더'보면서 '재수없다...'생각한 사람이 바로 접니다!! ^^;;;;;;;(그 프로 보는 내내 '이혁재가 말했으면 웃겼을거야, 이해해줘'로 스스로를 세뇌ㅋㅋㅋ)



항간에 떠돌던 某파일에서는 '유리화만 했어야 하는데 소속사 욕심으로 B형남자친구도 하는게 옳은지 모르겠음'이라고 했지만 유리화만 했으면 얘는 재기불능상태로 군대가야했을겁니다. 고등학교때 '개동건'이라고 불렸다는 사실을 TV에 나와서 자랑이랍시고 떠벌이는 애가 무슨 얼어죽을 '고도칸 재벌2세'역할이란 말임까...쯧! 얘의 출세작은 '파리의 연인'아니라 오징어땅콩광고 였다구요!!  

아아...졸립심다...자야겠슴다...=ㅂ= (흑흑...세시간 반, 무려 세시간 반밖에 못잤단말이지요...에잇, 무슨 부귀영화를 보겠다고 그런 부지런을...)

아, 보러가실분들은 잊지마세요, 기대하면 안된다는것을...^ㅂ^ 글고, 또한가지! 이동건 싫어하시는 분들도 보시면 안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