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영화는 수다다 

-3사 영화소개 프로그램중 단연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코너가 바로 김태훈과 장항준 감독이 풀어놓는 영화는 수다다라고 말할수 있다.난 어느 프로든 내가 지금 있는 공간을 잊게 해주는 흡입력있는 시간을 좋아라 하는데 이 코너를 보면 마치 빨리 영화를 봐야겠다 좀 나중에 봐야지를 판가름하게 해주는 묘한 설득력이 있다.특히 한줄 정리는 참 기가 막히게 그 영화와 맞아 떨어지는 것처럼 느껴진다.요새 전우치도 영화는 수다다를 보고 바로 영화관으로 직행한 영화 되시겠다.앞으로도 그들의 수다를 계속 지켜볼 생각.. 

2.자주 듣는 음악 순위(요새..) 

3위-지아(술한잔해요,난행복해,그녀처럼,그대만 보여요) 

특히 술한잔해요를 들으며 그녀와 정말 술한잔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그럴일이 없겠지만서도) .. 정말 그녀의 목소리는 명품이 따로 없다.. 

2위-티아라,2pm(하트비트,처음처럼,apple is a)  

요새 대세인 티아라..보핍의 열기가 가시기도 전에 처음처럼의 중독성있는 음악을 자주 듣게 된다.그리고 남자가 봐도 멋진 투피엠의 하트비트.태연이 지에서도 보여준 심장박동 춤.그리고 누구나 한번은 봤음직할 뮤비..참 멋있는 그룹들이 아닐수 없다. 

1위-여성시대(원더우먼) 

정말 거짓말 안빼고 나오고 하루도 빠짐없이 들었던 곡같다.내가 좋아하는 다비치,씨야,티아라가 한꺼번에 있으니 그녀들의 질주를 누가 막겠는가.특히 강민경,효민..너무 이쁜듯.. 

3.드라마를 못보는 이 더러운 세상 

-보면 볼수 있다.솔직히..일하고 들어오면 힘빠지고 잠생각만 나니 요새 인기있다는 추노,공부의 신,,,또 다함께 차차차,수상한 삼형제...드라마를 보려니 예능이 울고,음악을 듣자니 영화가 땡기고,책을 보니 만화책 보고 싶고.. (정말 갈팡질팡하다 결국 잠에 빠져버린다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