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꽃남 폐인돼다
-이시영:설특집 우결보고 알았다..
-추가을:누구지?인기가 많은듯 한데..
-f4:그 노무 구준표가 뭐길래..자꾸 내 귓가엔 f4 레드카드 소리도 들려오고,꽃남의 파라다이스라던지 더블에스 501의 내 머리가 나빠서가 들려온다..
지금 써놓은걸 보면 알겠지만,,꽃남에 1프로 관심도 안보였던 내가,,그저께부터 꽃남 팬으로 돌변해갔다..물론 해피투게더에서 나온 꽃남출연진의 영향도 있을테고,tvn에서 줄기차게 해대는 재방의 영향도 있겠지만,,계기는 왜 사람들이 구준표,윤지후,금잔디를 예찬하는지 궁금하다는데 그 의의가 컸다..참 별거 아닌걸 가지고,,난 발리에서 생긴일도 뒤늦게 빠진 사람이었고,,이 꽃보다 남자 또한 마찬가지인가 보다..그래도 쉬는 날을 맞이해,,줄기차게 다시보기로 봐주었다..역시 2009년 새해를 열었던 드라마인만큼 지금의 그 인기열풍이 왜 그런지까지도 이해하게 되었다..왜 설날에 꽃보다 남자를 그리도 줄창 재방해주었는지,,이제야 안..그렇다..나 이 드라마 폐인된것 같다...참 나쁘지 않은 기분이다..유치할거란 생각을 구준표를 보며,또 당찬 잔디를 보며 버렸다..아직 16회까지는 못 봤지만,,10회 이상은 봤으니,,다시 한번 쉬는날..올인해야겠다..
2.내가 분석한 꽃남
-구준표:구불거리는 머리카락,돈이면 모든걸 살수 있다는 신조를 갖고 있다..그런 그가 한 여자를 만나고 달라지고 있다..금잔디가 바로 그런 사람..스트레스를 다트 던지는걸로 풀며 속담틀리기를 자주 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
잠깐,,이거 분석하다간 잠을 못자고,,난 지금 잠이 무척이나 당긴다..미안하지만 그냥 꽃남 좋아하는 사람은 꽃남을 그냥 보자..내 페이퍼 보면서 꽃남이 이래?이런 드라마였어? 이런 소리 안나오게 해야지..(농담이고)..그냥 꽃보다 남자 볼 사람은 본다는거..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