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불후의 명곡 임창정
-정말이지,,꼭 한번 불후의 명곡에서 보고 싶었던 가수중 한명..기대를 져버리지 않는,,영화계에선 주성치급이고,,가요계에선 황제급인 그..난 특히 기다리는 이유의 그 애절함이 좋다..노래방에선 그의 소주한잔을 꼭 부르게 되고,,하여간 그의 발라드치고 안좋은 곡이 없었다..특히나 헐랭이춤..그가 아니면 누가 그런 춤을 그렇게 웃기게 출수 있겠는가..다음주가 기대된다..
2.미안하다 친구야
-말년휴가 나온 친구와 연락이 닿았었는데,,나도 피곤했고,,그 녀석도 피곤해서,,결론은 못만났다.일만 아니었음 몇일이고 만났을 그런 친구인데..빨리 제대해라..이 녀석..
3.책사다
-책사는데 돈을 무척이나 안쓰는 편인나..오늘 가까운 서점가서 책좀 구입해주었다.빅뱅의 세상에 너를 소리쳐랑 모험소년..진베는 없어서 예약..
4.명랑히어로 명랑토론회
-독서와 영화,자유토론,,다양한 시도로 다시금 명랑히어로에 눈이 가게 만든다..특히나 명랑회고전에선 장윤정편 맘에 들었슴..
5.밥먹으러 가자
-여사원이랑 밥을 먹게 될때가 있는데..(드물지만..),나와 갑인 그녀와는 나가서 사먹은적이 없는듯..담에 쭈꾸미볶음 먹으러 가자규..
6.아내의 유혹 찜
-정말 사랑스러운 드라마..재방송도 시청률이 좋다지..이 드라마땜에 퇴근길이 룰루랄라~
7.신지 리턴즈
-요구르팅 ost always...요새 듣고 있는 ..(예전에 많이 들었는데 근래 또 듣고 있다.)
나의 다이어리를 쓰고 있는데..난 뭘 써야 할지 모르겠고..글재주는 아무한테나 주어지는게 아니고..나 엄마 밉고..엄마 미울뿐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