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왜 하늘은
-방금 체인지 봤는데,,야 역시 명곡이다..인형하고 왜 하늘은..노래방에서도 많이 불렀었는데..고음처리가 미흡하기에 ,, 아쉽다.하지만..노래가 좋아서..왜 하늘은~나에게 고음을 안주셨나요~
2.스피드 레이서vs아이언맨
-오늘 점심먹다가 출비봤는데,,두개의 영화를 비교하는거였다.보면서 나또한 아무리 비가 나와도 아이언맨의 손을 들어주고 싶다..굳이 영화관가서 보는데..본전은 뽑아야 하지 않겠는가,
3.동원예비군 훈련
-내일 출발..날씨도 비온후라 찜찜한데..에효..가기 싫어라.
4.개콘 기대
-늘 일요일이면 개콘이나 인기가요,출발 비디오여행 같은거 봐야..아,,주말이구나..주말느낌나는데..늘 그 끝자락에 개콘이 있다.이게 다 닥터피쉬와 박성호 다 당신 때문이다.
5.미녀들의 수다
-오늘..이 책 읽다가..자지러질뻔 했다..정말 읽어가다 보면 웃음이 터져나오고,아 우리나라와 다른나라의 문화차이라던지..외국인들은 우리나라를 어떻게 보고 있는지..제대로 보여주는 유익한 책이다.처음엔 나도 미수다 할때 저거 오래 가겠나? 하는 의구심이 들었지만 수다의 내용면에서 새겨들어야 할 점들이 많아 놀라기도 했고,공감 백배했다..그리고 미수다의 아비가일 정말 내스타일이야~..미수다 2편도 출간되었으면..갠적으로 바래본다..도서관에서 빌렸는데.이 책은 정말 사야겠다..
6.아이스크림
-여름이면 늘 아이스크림은 더위를 싹 가시게 해주는 차가운 친구다..난 특히나 초콜렛과 아이스크림류를 좋아해서..초코 아이스크림,초코 슬러쉬 등을 즐기곤 한다.왜 사냐건 웃지요도 좋지만 이것도 좋을것 같다.왜 사냐건 먹지요.
7.우주회
-비만 오면 우주회..비오는날 소주를 마시는 모임의 사람들이 조우할듯 한데..나도 언젠가 포장마차에서 빗소리 들으며 좋아하는 사람과 술잔 한번 기울이고 싶다.
8.신의 물방울
-15권까지 봤다..은근히 잇세장면에서 야한 장면 나오더라.(눈이 번쩍!)..솔직히 캐릭터들이 너무 다들 멋져서리..이거 현실감이 떨어지는데.하는 생각도 들지만,,그래도 눈은 즐겁다.그리고 한국에 와서 김치에 맞는 와인 찾는 장면..꼭 그거 생각나던데..영화 히어로에서 증거 찾으려고 한국으로 온 변호사 기무 타쿠하고 마츠 다카코.어찌됐건 신의 물방울 지금 4사도 막 끝마쳤는데..이것도 꽤 완결이 늦게 될듯한 만화같다..재밌긴 한데 빨리좀 나오길..
9.마교수 최고
-개콘 봉숭아학당에서 내가 이상한건지 모르겠는데..마교수 부분이 가장 재밌다..특히나 저번주에 했던거 대박.스승이라는 주제에서..저는 선생님에게 공부를 배웠고,친구에게서 인생을 배웠으며,그리고 옆집 누나한테 배웠어요..아무것도 모르는 나에게..잘 살고 있나요?//노래에서도..문이 열리네요..그대가 들어오죠.뭐할라구?그 누나도 그렇게 들어왔어요..//난 이제 지쳤어요..뭐했길래..이거 정말 야한 개그 나한테 웃음 빵빵 터지게 하는데..
10.달인
-개콘에서 달인을 만나다..그거 재밌다..오늘은 무슨 달인을 만나게 될까?예전에 끝말잇기의 달인하고 거짓말을 단 한번적도 한적 없는 달인을 최고 재밌게 봤는데..볼때마다 달인이 아닌줄 알지만 달인같은 김병만과 정체가 드러나자 한번더 웃음을 주고 사라지는 수제자,,달인을 돋보이게 하는 진행자 류담의 콤비가 달인이란 코너를 빛내고 있다..그들 셋이 정말 달인은 달인이다.남 웃기는데 일가견 있는 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