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나츠시마 나나코

-마녀의 조건 1부를 보고서,,야 여주인공 이쁘다..야마토 나데시코를 보면서,,어,,이거 낯선 얼굴인데..일본 드라마에 빠질수 없는 미인..마츠시마 나나코는 당연코 드라마의 여왕답다..이미 많은 이들이 나츠시마 나나코를 알고 있었다..하긴 일드를 안보면 당연히 모르지..난 영화만 봐왔으니까..정말 남자들이 좋아하는 청순미녀 스타일이 마츠시마 나나코..지금은 애엄마란다..나하고 띠동갑 차이가 나버린다..한가인이 결혼했을때 절망했고,한채영이 결혼했을때 남편이 부럽고 부러웠다..이파니 또한 플레이보이 출신이라 몸매가 예술인데,,남편이 몹시 부러웠지만,역시나 남편이 맘고생이 심했을듯.(그래도 같이 살아서 좋았겠다..)어찌됐건 왜 얘기가 이리로 흘렀는지..요새 재밌는 일드를 찾고 있는 중인데,,일단 마녀의 조건을 보다 보니,,김하늘,이재원 주연의 로망스가 떠올랐다.넌 학생이고 난 선생이야..단 한줄의 카피로 모든걸 어필하는 드라마.나츠시마 나나코가 나하고 동갑이었으면 대쉬했을텐데..농담이라고 말하고 싶지만,,정말 내 스타일이다..

2.너의 스타일

-누구나 이상형을 찾곤 한다.흔히들 성격본다고 하는데,우선적으로 외모에서 끌려야 성격에 관심이 가게 마련..그래서 흔히들 연예인을 그 이상형 모델로 삼곤 한다.내 주위만 해도 한가인(한가인은 정말 안빠지는듯),수애,이나영,전지현,하지원 등이 거론되곤 한다..늘상 끝나면 흐지부지하기 짝이 없는데 어느샌가 또 하게 되는 이상형얘기..남자들 넷이 모이면 야한 농담도 줄곧 하곤 하는데..그냥 그렇다..여자들처럼 일정한 수다거리로 몇시간을 끌지 못하는 이상,.인생선배면 뉴스거리,거의 동갑이면 여자얘기,클럽얘기...또 거의 한번씩은 나오는 군대얘기 및 일얘기..거진 술자리에서 자주 담화가 이뤄지지만,,역시나 뒷담화가 가장 빈번한듯 하다.억지로 맞장구를 쳐주긴 하나 솔직히 저들도 내가 없을때 내 뒷담화 깔 생각하면,,기분이 썩 좋진않다.

3.나루토,신의 물방울

-나루토는 원피스처럼 상당한 매니아층을 애니에서 갖고 있는것 같다..뭐 뒤늦은감이 있긴 하지만,요새 왜 이리 볼 영화가 없는지 애니에 눈이 가곤 한다..내가 본 애니는 극장용 빼고는 데스노트가 유일한데,이제 나루토로 이어가야 할듯 싶다..약 150편 가량되지만,,한편당 20분인가 밖에 안되니 금방 보지 않을까 생각한다.쉬는날에 나루토도 보고,,신의 물방울도 볼 생각..신의 물방울은 와인초보자가 접하기에 썩 괜찮은 입문서로 불려지는 만화답게,,누구나 한번쯤은 보고 싶게 만드는 면이 있다..와인 열풍을 불러 일으킨 만화..정말 대단하다..

4.책도 보고,,닥터 피쉬도 보고 싶다

-완득이하고 여우재테크 빌려놨다..약 4.5일간의 대여..도전 무한지식,1일 30분,마시멜로 두번째 이야기,걱정말아요 그대..등도 도서관에서 빌려놓은 책들..아주 벌써부터 책복이 쏟아지누만..이번주엔 직장에서 야유회가 있고,다다음주에 예비군 훈련이 있다..난 이런 일련의 행사 및 소집이니 다 마음에 들지 않지만,,뭐 수가 있나..그냥 견뎌야지..닥터 피쉬가 요새 개콘에서 활약하고 있다.맨처음에 나와 긴 제목의 노래를 부르는데..특히 닥터피쉬보다 양상국이 닥터피쉬 팬클럽으로 나와 개그하는게 솔직히 더 웃기다..

5.완급 조절

-늘 지하철을 타고 보면 여자들에게 시선이 간다..왜 그리 미인들이 넘쳐나는 세상인지..나는 변한게 없는데 여자들은 더욱 예쁘고 멋져져서 솔직히 화가 날 지경이다..이래도 되는건가..정말 완급조절이 필요하다..남자들도 후줄그레하다는건 아니다..상대적으로 남자들은 남자한테 시선안준다..남자들은 오히려 남자볼때 운동을 평소에 했는지..그 사람 몸이 말해주니까..거의 근육량을 본다고 할수 있다.아 나도 몸짱되서 시선 좀 끌고 싶다..

6.ucc

-ucc는 인터넷 세대들인 요즘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끌어왔다..ucc로 뜬 화제의 인물을 만나보는 스타킹..멋진 노래와 춤,악기 솜씨로 화제의 ucc로 떠오르는 ucc 스타들..과연 ucc의 인기는 계속 과열될지 궁금하다..오버 더 레인보우로 천상의 목소리를 보여준 코니,(5월 5일인가 스타킹을 보다가 보게 된 코니),이파니의 섹시댄스(초콜릿에선 안무만,,쥬얼리의 원 모 타임에선 노래및 이티 댄스(여드름 짜기 댄스로도 불리는).joo의 보아 마이네임 등..요새도 종종 ucc의 뜨는 동영상들을 보곤 한다..시간낭비일수도 있지만,,그럼 인터넷으로 뭘 하겠는가?.싸이도 끊은지 오래고,게임도 카트라이더..그리고 디아블로..다 나하곤 안맞는다..

7.한게임

-단순한거 좋아하는 나답게 한게임 맞고나 윷놀이를 가끔 하곤 한다..특히나 요새 윷놀이에 빠져있는데..굳이 설날에만 해야 한다는 윷놀이에 빠져들면 윷놀이의 그 오묘함에 혀를 내두르게 된다..누가 고스톱에만 인생이 있다 하던가..윷판에도 인생이 있다..고스톱이 거의 운에 좌우된다면,,윷놀이는 말을 이리저리 옮기며 계산하는 맛이 쏠쏠하다..(나 이상한건가?)..어찌됐건 나만 좋으면 됐지 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