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노현정의 황금유리창
-이 책을 보며 노현정이 가지고 있던 생각들을 많이 알수 있어 유쾌한 시간이었다.봄,여름,가을,겨울 파트별로 노현정은 읽기에 전혀 부담이 없는 서술을 한다..읽다보면 정말 말그대로 페이지가 술술 넘어갈 것이다.그녀의 연애담,어린 시절,풀리지 않는 미스터리,그녀의 일에 대한 단상,좋아하는 것들..그리고 이 책의 제목이기도 한 황금유리창에 대한 내용등.. 그녀의 비밀일기를 훔쳐보는 듯한 기분이 물씬 들었다.특히나 그녀의 왕소심이 드러나는 몇몇 장면들을 넘기면서 나또한 공감많이 했다.완전 a형인 내 성격을 아마 고치긴 힘들겠지만,,(별거 아닌거에 굉장히 신경쓰는거 정말 싫지만) 소심한것도 없고, 완벽한 성격이라면 그것도 나는 부담으로 다가올것 같다.노현정이 예전에 상상플러스와 스타골든벨에서 보여준 것처럼 다시 브라운관에 복귀해 그녀의 끼와 재능을 다시금 보여주길 바란다.
2.정재용의 순결한 19
-이 프로하면 우선 군대에서의 기억이 새록 피어난다..불침번을 설때도 그랬고,,주말이나 어쩌다 tv틀면 이 프로가 나오곤 했다..이 프로를 보면 연령층을 고려한 재밌는 전개가 돋보인다..매주 바뀌는 의상과 컨셉..정재용과 그 외 사람들이 펼쳐가는 꽁트..분명 문제적 챠트인데 누구나 하고 싶던 지금도 하고 있는 연예계의 가수 및 연기자,영화배우들에 대한 속설 및 소식을 알려준다.매주 그 주제가 바뀌며 재밌는 챠트로 순결교도가 되게 만드는 프로가 아닌가 싶다.
1.닮은꼴 스타 2.표절 시비 3.사라진 스타의 최근 근황 4.연예인 망언 5.연예인의 등신 및 키 6.의혹의 뮤직비디오 7.90년대 가수 8.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연예인 등등..
우리가 궁금했던 것들..어쩌면 살기 바쁘면 무슨 연예인 얘기냐..우리가 좋아해봤자 그들은 우리를 모르는데 돈이나 벌자..이런 얘기가 나올지 망정 여전히 tv에서 비추는 그 스타에 관해 몰랐던 점이라도 나올라치면 괜히 한번더 시선을 주게 된다..이러니 우린 점점 눈이 높아질수 밖에..
3.아빠와 딸의 7일간
-일드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누나덕에 보게 된 드라마..그리고 누나는 일본어까지 배우고 있다.영화광인 나와 일드 폐인인 누나..집안 꼴 잘 돌아간다~ㅋㅋ..이 드라마는 아빠와 딸의 몸이 서로 바뀌게 되며 벌어지는 해프닝을 유쾌하게 그려냈다..딸은 아빠의 회사생활을 겪어보며 어른이란 이런 생활을 견디는구나란걸 알게되고,,또한 어전회의에서 자신의 생각을 말해 회사에 한바탕 파란을 몰고 오게 된다..아빠는 딸의 학교생활을 하며 어려운 시험도 치며 유급위기에도 처하고,,딸이 좋아하는 켄타 선배와 데이트도 하며 어떻게든 딸의 이성교제를 막아보려 애쓰지만,,결국 그도 딸이 점점 어른이 되어간다는 그런 느낌을 받게 된다..이 드라마를 보면 무엇보다 재밌는 점이 아빠를 보면 당연히 딸이 보이고 딸은 아버지의 행동을 드러내기에 오히려 그 점들이 하나의 사건을 만들어가는 것이다.회사의 여직원이 자신을 좋아하게 돼 불륜의 위기에 처한다든지,,무뚝뚝한 코우메가 오히려 켄타에게 애정을 불태우게 한다든지 하는것 말이다.정말 짧으면서 재밌는 드라마였기에 처음 본 일드로 손색이 없었다..특히나 극중 여주인공 아라가키 유이는 정말 사랑스럽고 귀여운거 같다..그녀의 다른 작품도 한번 찾아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