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돈 버는 비즈니스 글쓰기의 힘 - 한 줄 쓰기부터 챗GPT로 소설까지
남궁용훈 지음 / 리텍콘텐츠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평생 돈 버는 비즈니스 글쓰기의 힘>⁣

출판사 : 리텍콘텐츠⁣
지은이 : 남궁용훈⁣
장르 : 글쓰기 / 기획⁣

🌟 상업적 글쓰기를 위한 지침서!⁣

✏ 요즘 글쓰기 관련 책들이 끝도 없이 출간되고⁣
있어요.😅⁣
도서 분야에도 유행은 존재하나 봅니다.⁣

같은 주제의 책들이 이렇게 많으면 그 속에서⁣
살아남기 힘들겠죠? ⁣
차별성이 있어야 선택 받을 수 있는 거예요.⁣

그렇다면 이 책은 어떤 차별성이 있을까요?⁣
바로 일반적인 글쓰기가 아닌 상업적 글쓰기를⁣
다룬다는 점입니다.💸⁣

어떻게 하면 내 글이 잘 팔릴까?⁣
사람들은 어떤 글을 좋아할까?⁣
나도 글쓰기로 돈을 벌 수 있을까?⁣

책의 초반에는 다소 지루한 느낌이 있었지만⁣
뒤로 갈수록 유익한 내용이 많더라고요.⁣

짧은 글쓰기 방법부터 가독성 좋은 글쓰기,⁣
쓰기 위해 읽기, 다양한 출판 방법,⁣
웹소설 쓰기, 챗GPT 이용하기 등⁣
정말 다양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글쓰기에 관한 내용이라면이 책 한 권으로 끝!⁣
이라고 할만큼 유익해요.👍⁣
물론 한 권에 그 모든 내용을 담다 보니 깊이는 ⁣
부족하지만, 이 책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글쓰기⁣
형식을 찾을 수 있답니다.⁣

이 책을 통해 내가 원하는 글의 줄기를 잡고⁣
상세한 정보는 해당 주제만 다루는 책을 찾아 ⁣
읽으면 될 것 같아요.⁣

사실 이 한 권만으로도 절반은 나아간 느낌입니다.⁣
꼭 필요한 핵심만 쏙쏙 뽑아 알려 주고,⁣
다양한 예제를 통해 이해를 도와주거든요.⁣

저는 챗GPT 부분이 신기하고 흥미롭더라고요.🤩⁣
AI가 책을 쓰는 시대가 되었다는 말은 들었지만⁣
이렇게 쉽고 간단한 줄 몰랐어요.⁣

웹소설은 아예 담을 쌓고 사는 사람이라 생소한⁣
느낌이었지만 한 번쯤 읽어 보고 도전해 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웹소설로 그렇게 큰 돈을 버는 줄 몰랐답니다.😏⁣

이 책은 요즘 시대에 딱 맞춘 내용으로 채워져⁣
식상하지 않은 책이었어요.⁣
실제로 도움도 되고 말이에요.⁣

글쓰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글쓰기에 관심이 ⁣
있는 분들, 현재 글쓰기를 하고 있는 분들.⁣
한번 읽어 보시면 글쓰기에 관한 시야가 넓어짐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어서 글을 쓰고 싶다는 마음이 샘솟는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