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찌 마녀 밀드레드 4 - 으스스 해변의 보물 상자 책 읽는 샤미 8
질 머피 지음, 민지현 옮김 / 이지북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꼴찌 마녀 밀드레드>⁣

출판사 : 이지북⁣
지은이 : 질 머피⁣
옮긴이 : 민지현⁣
장르 : 외국창작동화⁣

처음 넷플릭스를 접했을 때 마음에 드는 볼거리들을⁣
쭉 담고있었어요. 그 순간 너무 보고싶은 작품이 하나⁣
있었죠! 그게 바로 이 <꼴찌 마녀 밀드레드> 랍니다.⁣

책으로도 있는 줄 몰랐는데 이벤트를 보고 알게⁣
되었어요! 이건 소장해야 합니다. 암요.😁⁣

우선, 이미 넷플릭스로 본 작품이라 읽는 내내⁣
더 집중이되고 재미있더라고요.⁣
무엇보다 영상과는 비교도 안될 만큼 흥미진진하고⁣
상상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사실 넷플릭스 밀드레드 더빙이 너무 별로라...)⁣

삽화도, 이야기도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모든 시리즈를 다 소장하고 싶어요😊⁣
삽화가 제법 많아서 글을 읽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지루하지 않게 읽을 수 있을거에요. ⁣

넷플릭스에서 이미 밀드레드를 보신 분들도,⁣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모두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
책입니다. 성인인 저도 너무 재미있게 읽었어요!⁣

특히 저처럼 마녀, 마법 관련 소재를 좋아하시는 ⁣
분들은 꼭 한번 읽어보세요! 🧙‍♀️🧙‍♂️⁣

댓글(1)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조그만 메모수첩 2021-10-15 00: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이가 어렸을 때 밀드레드 시리즈 동화책을 정말 재미있게 읽어주었어요. 넷플릭스에 드라마가 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