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를 안아줘야지
김영재 지음 / 포레스트 웨일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나를 안아줘야지>⁣

출판사 : 포레스트 웨일⁣
지은이 : 김영재⁣
장르 : 한국에세이⁣

🌟 인생 속 밝거나 어두운 순간의 에세이!⁣

✏ 종종 하는 말이지만, 저는 에세이를 참 좋아합니다.⁣
저와 비슷한 마음의 결을 가진 분의 에세이를 보면 ⁣
반가운 마음에 팬이 되곤 하죠.☺⁣

이 책은 표지부터 취향이었고, 제목도 참 맘에 들었어요.⁣
책장을 넘길 때 질 좋은 종이에 놀랐고,⁣
페이지마다 작가 특유의 느낌이 담겨있어서⁣
한 장 한 장이 소중했답니다.⁣

저와 비슷한 상황과 생각을 가진 분이라⁣
마치 제가 쓴 글인 듯 공감하며 읽었어요.⁣

살아가면서 겪는 고통과 우울, 외로움의 시간 그리고⁣
찰나의 즐거움을 마음 속 깊이 구겨넣었다가⁣
이제야 하나 하나 펼쳐 책으로 엮은 느낌입니다.⁣

삶과 죽음, 만남과 이별, 사랑과 미움, 행복과 슬픔⁣
살아가면서 한 인간이 느끼는 감정들이 ⁣
담담하고 차분한 문체를 만나 진하게 우러나서⁣
깊이를 만듭니다.⁣

어딘지 모르게 마음이 싱숭생숭하고⁣
우울감이 살금살금 다가올 때,⁣
쉽사리 잠이 들지 못하고 새벽 속에 머물 때,⁣
이 책 <나는 나를 안아줘야지>를 추천합니다.⁣
새벽의 센치한 느낌과 잘 어울리는 작품이에요.⁣

작가님의 묵직한 글과 나른한 삽화들이 ⁣
묘한 분위기를 만들어 냅니다.⁣
문득 제가 애정하는 문지하 작가님이 생각나는 ⁣
그런 책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