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대신 집에 체크인합니다 - 일상에 집중하는 공간 탐험 비법
해리어트 쾰러 지음, 이덕임 옮김 / 애플북스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호텔 대신 집에 체크인합니다>⁣

출판사 : 애플북스⁣
지은이 : 해리어트 쾰러⁣
옮긴이 : 이덕임⁣
장르 : 인문 에세이⁣

🌟 해외여행이 꼭 필요할까요?⁣

✏ 처음 이 책을 받았을 때, 여행을 가지 않고도⁣
집에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방법이나 경험담으로⁣
채워져 있을 거라 생각했어요.⁣

물론 그런 내용도 포함되어 있었지만,⁣
제가 생각했던 느낌은 아니었답니다.😅⁣
해외여행이 가져오는 환경오염이나 육아 스트레스,⁣
예술작품 감상, 미니멀 라이프 등...⁣
정말 의식의 흐름대로 쓰여진 에세이 느낌이에요.⁣

지루하지 않은 문체를 가졌지만, 다소 지루한⁣
묘한 느낌의 책입니다.⁣
아마도 제가 선호하지 않는 끝없는 나열형 글이라⁣
그런가봐요.⁣

대부분 이런 글은 제가 추천을 드리지 않는 편인데,⁣
이 책은 살포시 추천을 해봅니다.😁⁣
지루한 구간들도 있지만, 공감이 가고 흥미로운 부분이⁣
더 많아요.⁣

이 책을 읽은 후 집안을 보는 시선이 달라져서⁣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었답니다.⁣
어린시절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도 받았고,⁣
집에서도 충분히 힐링을 할 수 있는 것이 맘에 들었어요.⁣
제가 유독 집순이 성향이 강한 탓도 있겠죠...🤣⁣

사실 여행을 갈 땐 설레고 좋지만,⁣
막상 다녀오면 꼭 ˝아이고~ 집이 최고다!˝하며⁣
녹초가 되어 돌아오니까요. 하하하.⁣
내 집 여행은 돈도 시간도 체력도 환경도 지킬 수 있죠! ⁣

번아웃으로 해외여행을 간절히 꿈꾸는 분들!⁣
여행은 가고싶지만 여건이 되지 않는 분들!⁣
저처럼 집순이 생활을 좋아하시는 분들!⁣
여유로운 주말에 한번 읽어보세요.⁣
(꼭 여유가 있을 때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