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ㅇ예술의 전당 자유소극장 에서 (피아노와 플릇 으로 만든 그림 연극 )보고 왔다

          꽃돌이 여자 친구와 함께 보았다  아직 어린 꽃임양 은 나이가 어려 볼수 없는 공연이었는데

          저도 보고 싶다며 한참을 운 우리 딸 ... 하여 공연이 끝나고 놀이 공원에 가자고 하는 말에  방긋웃는

          울딸  그려 아빠도 없는 우리 세식구 (아빠는 본가 선산에 잡초 뽑으로 가고 ) 평소 같이 다니는  평촌

         언니 네 식구에 붙어 오후 에버랜드로 출발

         자주 오는 곳이지만 평촌 언니와는 처음으로 같이와보왔네요   꽃돌이는 오랜만에 여친을 보니 좋아서

         그러는 가보다고 생각 했는데 둘이 아주 웃기는 행동을 하네 (껴안고 뽀뽀하고 소근소근 귀속말도 해가

         며 )작은 여인을 보는 것같어 잠시 질투가 났다  ㅋㅋ

         토요일 오후라 사람들이 너무많다 ...다들 이곳에만 오나 사람들에 치인다 에구에구 힘드네

        아이들이 좋아하니 힘든것도 잠시  빨발거리며 재미있는 오후를 보내고 왔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또또유스또 2006-06-09 00: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징한 에버랜드...
아마 에버랜드에서 나는 연간회원으로 안 받을 지도.. 넘 많이 온다구 ㅋㅋㅋ
평촌 언니네와 즐겁게 다녀 왔다니 다행이다 아이 둘 데불고 다닐려면 힘들텐데...
당신도 어여 컴 기술을 익히어 사진을 올리시오 캬캬캬~

꽃임이네 2006-06-09 00: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언제그날이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