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시 10분에 하는 영화를 예매했다.
이른 저녁 챙겨먹고(나에겐...점심일지도...ㅠ)

상영시간 오분전에 도착해서 예매하고 봄.
역시 아트나인에서 봤는데.

아트나인은 정시상영
음식물(팝콘포함) 섭취 불가.
상영시간 10분이 지나면 입장불가
혹시라도 늦어 그 10분중에 입장하게 되면 상체를 숙이고 입장해야함 (뭐라그러지. 빔같은거. 그게 좀 낮게 달려서 화면을 가릴수 있음)
상영 직전에 이달의 음악을 소개하고 짧게 들려줌
영화관 사운드로 음악을 듣는거. 짱좋음.
0관의 경우는 상영관 앉아서 왼쪽이 유리로 되어있어 상영시간보다 일찍 입장하면 12층에서 이동네를 내려다볼 수 있음
이달의 음악. 이달 상영하는 영화정보를 틀어주기 시작하면서 블라인드가 내려오며 영화상영을 준비함.

그리고...아트나인에는 잇나인이 있음
잇나인이 뭐냐면.
카페같은거. 아니 와인바 같은거. 아니. 뭐. 먹고 마실거 사먹을 수 있는 곳인데.
생맥을 팔고. 샌드위치를 팔고 와인을 팔고 계절에 따라 샹그리아말고 계피넣고 끓인거 뭐더라 아 요즘 단어가 너무 생각이 안나...아 뱅쇼 같은것도 팔고 커피도 팔고
실내와 실외(??)가 있어서.
역시나 12층에서 복잡한 이수역 사거리를 내려다볼 수 있음
무엇보다 짱인건.
12층만큼 가깝게 하늘을 볼 수 있음.

이러려던게 아닌데. 아트나인 장점을 늘어놓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하튼 내가 사랑하는 영화관이다.
메가박스 어플에서 예매가능.

아 ㅋㅋㅋㅋ그리고 오늘 느낀 장점 하나 ㅋ
2개뿐인 상영관에서 다양한 영화를 상영하려다보니
보고싶은 영화를 내 시간에 맞춰보려면 ㅋㅋㅋ때로는 꽤 오랫동안 볼수있는 시간대를 노려야하는데.
하지만. 아 상영한지 꽤 오래되었으니 이제는 이 영화가...내렸겠지. 아 슬퍼...
했다가 찾아보면 ㅋㅋㅋ의외로 하루이틀 걸러서 또 상영해주고 그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토를 아직 하고. 일일시호일도 아직 상영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버나움은 아직 핫하니까 당연히 상영하고. 로마도 ㅋㅋㅋ
여하튼. 좋다. 아트나인.

내가 또 구와숫자들도 좋아하잖아(....응...?)

아 그래서 오늘은.
영화 아이스 를 봤다.
러시아영화는 볼 기회가 참 많지 않았는데.
러시아영화고.
러시아어로 대화하니까 듣기도 재밌고
음악감독 누굴까. 엄청 궁금하며 음악듣는 재미가 있었고.
뭐랄까. 영화의 흐름이. 좀. 남달랐고(나의 언어와 표현력이 딸려서 ㅋㅋㅋ한계)
영화 후반부는 내가 또 좋아하는 약간 원초적인(??????)꾸밈없는(??????) 아 꼬임없는?? 아니....설마 그러진 않겠지 유치하게. 하는흐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 과하긴 했지만.

여하튼.
못알아들어도 제2외국어가 들리는 영화라 짱좋았다.

#아트나인 #아트나인0관 #잇나인 #영화아이스 #아이스 #러시아영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