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두 권은 저번부터 살려고 했던 책이다. 하나는 노벨 문학상 작가 사라마구의 <눈먼 자들의 도시>에 이은 후속편 <눈뜬 자들의 도시>다. 그리고, 또 하나는 영화로 먼저 보고서 원작소설이 더 낫다는 이야기에 컬렉할려고 마음먹었던 <슬럼독 밀리어네어>다. 퀴즈도 틀리고 결말도 조금 틀리다고 한다. 아무튼, 이 두 책들은 최근 신간이 아니기에 이렇게 알라딘 중고샵에서 지르게 됐다.

그리고, 며칠전 재밌게 읽었던 일본작가 '오기와라 히로시'의 인생소설 <그 날의 드라이브>가 있었다. 그래서 그 책의 묘미에 빠져서 좀더 히로시만의 매력이 느껴보고자 책 날개에 홍보성 몇 편의 작품을 보고서 지른 <벽장 속의 치요><소문>이다. 한 권은 단편집이고 한 권은 장편소설로 둘다 알라딘 중고샵에서.. <소문>은 개인판매자를 통해서 구했다.

이렇게 총 4권을 중고로 질렀는데 배송비가 포함되다 보니 2만원이 넘었다. 그런데, 이번에 알라딘 적립금이 ttb광고 수익금등이 합산되면서 총 20만원이 돌파되었고, 이런 자축?의 기념으로 살려고 하는 책들을 이렇게 중고로 구하게 됐다. 삼천원대를 적립금으로 자르고 딱 잘라 2만원에 4권을 구했다.

권당 오천원꼴로.. 사실 두 권은 지인의 요청?으로.. 두 권은 '오기와라 히로시' 작품을 더 읽고 싶어서 산 책.. 아무튼, 올 여름이 가기전에 재밌게 읽어보면 좋을 듯 싶다. 책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책이 오면..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