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에 인터파크 전용 전자책 단말기 biscuit(비스킷) 체험단 300명에 당첨되고서 나름 기다리고 기대했었다. 원래는 저번주에 오기로 했는데.. 기기상 오류와 마지막 점검에 박차를 가하며 이번주에 온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런데, 오늘(12일)곧바로 와버렸다.

처음에는 책인줄 알았다가 앞에 문구를 보고.. 드디어 비스킷이 왔구나.. 과연, 어떻게 생긴 놈일까.. 마음껏 기대하며 첫날밤 신부의 옷고름을 풀듯이 다치지 않게 풀어봤는데.. ㅎ 아래 그림들을 한번 구경해 보시기 바라며.. 물론, 사용법에 대한 내용은 아니니 참고 바랍니다. 



누런 골판지 같은 폼에 살포시 담겨있는 비스킷.. 스티로폼 컽종이를 떼고 한컷.. 
새하얀 순백색으로 포팅된게 마치 새색시마냥 깨끗해 보여서 인상적이다. ㅎ



구성품들.. 맨좌측의 종이는 체험단 여러분을 환영한다는 운영진의 메세지와 아래 비스킷 단말기.. 
그리고 옆에 휴대폰 살때처럼 풀 메뉴얼 말고 퀵 메뉴얼로 비스킷의 구성과 버튼 사용법이 들어있다.

옆에는 충전용 어댑터와 USB 케이블.. 충천을 안할시에는 USB케이블로 PC간 데이터 전송 용도일거다. 위에는 순백색의 새색시같은 비스킷을 보호해줄 흑기사.. 아니 파우치다. 푹신한게 잘 보듬을것 같다. ㅎ



나의 애마 노트북 X31위에 올려놓고 한컷.. 비스킷의 초기화면은 저렇게 생겼다. 우측이 메인 메뉴고.. 책도 읽고 이것저것 하면 좌측이 채워지는 방식인것 같다. 최근 읽은책이 없기에 텅비었다.ㅎ



전체적 디자인은 순백색의 느낌이라 보면 되는데.. 과연 길이가 어떻게 될까.. 
지금 읽고 있는 책 <모래의 여자>와 비교해서 재보았다. 비스킷이 20cm*12.5cm, 책은 24.5cm*13.5cm다. 가로는 4~5cm 차이가 있지만.. 일반 단행본 크기로 적당하지 않나 싶다. 무게감도 좀 있고 말이다.



그리고 두께는 그다지 두껍지 않다. 옆에 볼펜하고 대봐도 그정도 두께로 앞에 직사각형의 모습과 뒷면은 몰딩처리로 둥글게 들어가게 만들어서 바닥에 두었을때 안정감과 집을때 용이한 것 같다. 암튼, 오늘(12일) 도착한 따끈따끈한 새 기기인지라.. 개봉샷만 올라봤다. 아직 자세한 사용법인 즉, 이북을 쓰면서 언급해야 할 것 같고.. 그나저나 신문 서비스 참 기대된다.

오늘은 당장 안되던데.. 그외 서비스는 모두 이북과 관련된 내용들이라 본다. 결국, 이렇게 받아보고 나니.. 나름 큼지막한 크기와 무게감에 책을 들고 있는 모습이 연상되는 비스킷이다. 앞으로 이북등을 써봐야 알겠지만.. 그대로 순백색의 색감이 잘 어울려 보이는게 디자인은 좋다. 지하철에서 들고 읽으면 눈길 좀 끌것 같은 포스다. 엣지있게 말이다.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