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금플라워레시피 - 앙금플라워 기초교과서
조영화 지음 / 종이학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무리 케이크가 대세라고 하지만 여자라면 전통떡에 관심안가질 수가 없죠.자연재료를 쓰는

요리도 몇가지만 제대로 알면 평생 써먹을 수가 있죠. 애들 생일에 서양케이크대신 차리면 좋을 것같네요.성인병예방을 위해서라도 설탕과 콜레스테롤을  자제해야죠.

 떡과 앙금으로 케익처럼 함께 식탁차리리는 센스를  말하네요.영화나 드라마속의 근사한 케이크차림처럼 전통쌀가루로 앙금플라워만드는 시도하는 걸  배워볼만하죠. 손님집들이나 아이들초대에  써먹을 수 있겠네요.

 우리 떡도  쉬운 듯해도 은근 까다롭네요. 매일 먹는 성찬이 아니니만큼..하지만 설명이 잘 되있으니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되니...솜씨있는 엄마, 교양있는 여자 ,센스있는 주부가 되고 싶으면 때로 이런 책에 관심가져보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