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로 시작하는 건강 다이어트 요리 - 더 맛있게, 더 간편하게!
김희영 지음 / 레시피팩토리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에어프라이어의 변신으로 다양한 요리가 이리 다양하다니 놀랍네요.기름지거나 달콤한 요리에 익숙한 시대에 새삼스럽게 자연식으로의 전환이랄까,
..그런데 의외로 보기도 좋고 맛도 좋네요.일반적으로 볶고 구운 요리가 고칼로리에  고지방이 문제인대신 에어프라이어의 요리들은 담백하고 열량이 적지요.
옛날에는 허기채우는 수준이었지만 이제는 영양식과 다이어트요리도  병행하는 연구노력으로 다양해지고 결혼저녁거리부터 도시락까지  눈을 즐겁게하는 많은 레시피가 수록됐네요.비만이나  성인병에 야채과일이 더 좋은 건 알려진 일이니..
끼니가 귀하던 시절 싱싱한 야채나 과일은 사치스런 먹걸이였지요.세월이 변해  쌀이 천대받는 시대가 되었네요.하지만 한국인의 주식이 밥인건 변함없네요.두부 달걀 생선등 저칼로리 단백질공급원으로 건강하고 맛깔지게 권할만하네요.
  건강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한번쯤 시도해볼만하네요.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예쁘고 맛갈진 도시락 등을 만들어 한번쯤 싸주는  꿈은 여자라면 누구나 꾸지않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