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비, 짐승의 신부 1~2 세트 - 전2권
이주안 지음 / 테라스북(Terrace Book) / 2020년 3월
평점 :
품절


말썽꾸러기 이파.그녀는 엄마의 죽음으로 출생한 탓에 본래 부왕에서는 악마와 동일한 존재였네요.
결국 홍비가 되라고 명받는데...
흔한 야수같은 모습으로 여겼던 홍황에게도 난폭한 줄 알았는데 의외의 모습들이 있었네요,
이파는 크게 맘먹고 용기를 내네요.괴물들의 공격에서 자신의 신부를 보호하려는 그에게 그의 인생을 가지겠다..

이 수인의 왕이 인간에게 빠지게되면서 변화가 생깁니다. 그가 그녀의 감정에 끼여들면서 그녀에게 경외감을 느끼게하면서부터 철없는 줄 알았는데 다소 어른스러운 생각을 하게네요 ...역시 순수합니다.한편으론 맹랑하기도하고...악귀들이 인간으로 변하더니 진짜 인간다운 욕심을 부리네요.
주니어판타지소설이라고 하지만 어른들에게도 감정순화에 좋다는 건 다 이유가 있군요.

그의 신부로 지내면서 그녀가 깨달은 건 무엇일까요?

경악했던 결혼상대였는데도 .그런데도 결과는 의외의 반응이 나왔네요.그녀자신이 사랑에 눈을 뜨고 수인의 앙인 그에게서 세상돌아가는 사정을 서서히 인지하기 시작한 것이죠.결국 그녀는  삶의 가치와 감정에 눈을 뜨고 진정한 인간으로 변해갑니다.

이 깜직한 이파가 성숙한 여성으로 변하고 있다는 걸 섬세한 문장으로 설명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