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 Reading Path Level4 [with workbook] - A path to advanced reading skills 해커스 리딩 패스 4
해커스어학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ackers Reading Path Level 4, 그동안 꾸준히 영어 공부를 해왔는데도 정작 말을

해야 할 때도 여전히 입은 꾹 닫고 있다. 머릿속에 떠오르는 어떤 문장이나 단어를

아직도 자신이 없어서 소리 내어 말할 수 없는 것이다.

그래서 더더욱 영어 실력이 어느 정도일까 궁금했고 독학해오면서 부족한 문법,

문장 구조, 해석 팁 등 궁금한 게 많은 나에게 교과서, 선생님이 되어줄 책이었다. 


Hackers Reading Path Level 4를 받고 책장을 넘겨보면서 아주 잠깐이었지만 당황

스러웠다. 모든 지문, 문제까지 영어로 출제되어 있어서 영어 원서가 잘못 온 건가

싶어서 다시 책표지를 보았던 것이다. 그런 것도 잠깐, 내가 얼마나 이해를 하고 해석을

할 수 있을까, 문제는 풀 수 있을까 싶어서 흥미진진했고 의욕이 생겼다. 


평소에 접할 수 없는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어서 읽으면서 같이 생각해볼 수 있고,

그 배경 지식, 요즘 공통된 관심사 등에 대해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본문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 학습은 물론 SUMMARY 빈칸 채우기를 하면서 본문

요약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싶었던 나의 궁금증을 풀어 주었고, 혼자 연습을 할 수

있는 모범 답안이 되었다. 


QR코드를 찍으면 원어민의 음성으로 들려주는 MP3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 MP3 먼저

듣고 본문 읽기, 본문 보면서 듣고 난 후에 반복해서 듣고 따라하기에 좋았다.

WORKBOOK은 영어 단어, 독해, 문장구조, 문장 해석 등 다양하게 활용하고 익힐 수

있었는데, 평소에 부족했던 부분이라 많은 도움이 되었다.

ANSWER BOOK은 원문과 해석, 어휘, 구문 해, 문제 해석까지 혼자서도 충분히 공부할

수 있게 구성되어있는 완벽한 해설서였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