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하는 곳에 나를 데려가라 - 네빌 고다드, 부와 성공의 자기선언
네빌 고다드 지음, 김은영 옮김 / 터닝페이지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가 소망 안에서 산다면, 다시 말해 소망을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소망이 이루어진 상태에서

생각한다면 상상력이 가진 창조적 힘이 우리가 꿈꾸는 모험에 대답을 줄 것입니다. 소망이 이루

어진 상태가 어느새 우리 삶에 파고들 것입니다. 20-21


네빌 고다드, 부와 성공의 자기 선언, 내가 원하는 곳에 나를 데려가라!

마치 나를 향해 손을 흔들고 있는 듯한 제목이 아주 선명하고 크게 눈에 들어온 책이었고,

책을 펼쳐서 읽는 순간부터 내가 지금 가장 궁금하고 듣고 싶었던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어 한다는

사실에 정말 놀랐고 이제 나도 그들처럼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과 긍정의 힘을 얻었다. 


끌어당김의 법칙, 쓰는 대로 이루어진다, 꿈은 이루어진다는 말을 많이 들어왔고 또 그와 관련된

사례들을 들어왔기에 익숙한 이야기가 아닐까 생각도 했었다.

하지만 실제 자신들이 바라고 상상했던대로 원하는 것들을 이루고 성공한 구체적인 사례들을

통해서 내 삶에서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지에 보다 집중해서 읽었다.

그간 몇 차례 경험했던 일들을 떠올려 보기도 했고 지금 내가 무엇을 해야하는지 생각할 수 있었다. 


매일 밤 잠들기 전 하루를 다시 써 보십시오. 문제가 해결된 장면을 또렷하게 상상하고 수정된

장면 안으로 들어가십시오. -38 


2024년 새해를 맞아서 우리나라의 멋진 풍광을 보면서 즐겁게 산행하는 우리 모습, 일본어 일상

회화로 대화하기, 박물관과 미술관에 다니기 등 막연하고 두루뭉술하게 생각해 봤는데 이제 보다

더 구체적이고 명확한 목표를 세워야겠다.

상상력을 이용해서 나의 꿈을 현실에서 실제로 이루기!

멋지게 성공해서 정말 내가 원하는 꿈을 향해 그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나, 늘 배우고 지혜롭게

내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나! 그렇게 나는 내가 원하는 곳에 있을 것이다!

오늘 나는 꿈과 소망을 실행 할 수 있도록 이끌어줄 인생 책을 만났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