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능력 - 거인의 힘
토니 로빈스 지음, 김용준 옮김 / 넥서스BIZ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떤 사람들은 이 시험을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한 기회로 활용하는가 하면, 또

어떤 사람들은 이 경험이 자신을 파괴하도록 내버려둔다. 무엇이 인간이 삶의

위험에 대처하는 방식에 차이를 만드는지 궁금하지 않은가? 나는 정말 궁금했다.

-41


'네 안의 잠든 거인을 깨워라'를 읽고 나서 '무한능력'이 출간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기대되었고 기다려졌다.

거인의 힘 무한 능력, 표지에서부터 전해지는 강력한 힘을 느껴며 책을 펼쳐들었다.

올 한해가 정말 눈깜짝할 사이에 지나간다, 이제 다가올 2024년 새해를 맞아 많은

생각들이 교차하고 있는 시기다.

내년에 하고 싶은 일, 이루고 싶은 일에 대한 계획, 커다란 틀을 생각해보는 시기인

것이다. 무한능력은 그런 우리를 위해서 준비된 책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작가의

강연회에 참석해서 생생하고 열정적인 강의를 직접 듣고 있는 듯 생생하게 다가왔다. 


탁월성 모델링하기, 최고의 성공 공식, 리더십: 탁월성을 향한 도전 이렇게 세 파트로

구성된 무한능력은 나의 잠재된 능력을 실제로 활성화시키고 행동하도록 이끌어주는

책이었다. 많은 사람들이 글의 힘, 말의 힘을 이야기하고 있다. 그리고 나는 믿는다.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도전한 사람들의 이야기는 우리에게 나도 할 수

있다는 희망을 주고 성공과 부를 꿈꾸게 한다.

그래서 탁월성 모델링하기를 천천히 오래 읽었고, 읽으면서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되고 공감을 하는 시간이었다. 


자신의 주인이 되는 것, 자신을 통제하는 것, 자신의 뇌를 제어하는 것에 등에 대해

그리고 질문에 대한 답을 생각해보고 내가 무엇에 집중해야하는지를 알려주었다.

언어의 힘, 재구성: 관점의 힘, 부와 행복을 여는 열쇠 다섯 가지....

강연은 끝이 났다. 이제 실제로 잘 실행하고 활용해 나갈 일만 남았다.

나의 무한능력, 그 힘을!!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무언가를 시도해야 한다. -482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