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재미있다. 도선생님의 사랑과 추리 소설~!!




그러나 넬리는 어머니의 유언을 이행하지 않았다. 그녀는 모든 것을 알았지만, 공작에게 결코 가지 않았고 화해하지 않은 채 죽은 것이다. - P608

바냐, 이것은 한바탕의 꿈이었어요!

뭐가 꿈이라고?

모든게, 모든게

이 1년 동안에 일어났던 모든 일이. 바냐, 왜 내가 당신의 행복을 깨뜨렸을까요?

그리고 나는 그녀의 눈 속에서 읽었다.

<우리는 함께 영원히 행복할 수 있었을 텐데!> - P608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