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눈먼암살자 읽어야 겠다 ㅎㅎ

그 분노는 묻혀 있었다. 그러나 묻혀 있는 많은 것들이 으레 그렇듯이, 그것은 영원히 땅속에 머물러 있기를 거부했다.

(분노는 언제나 다시 나오게 된다.) - P302

아버지는 나에게 실망을 느끼고 있다. 내가 무엇을 했기 때문이 아니라 뭔가를 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나는 젊은 상태로 남아 있지 못했다. 젊음을 유지할 수 있었다면, 나는 아버지를 구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면 아버지 역시 예전 모습 그대로 남아 있었을 것이다.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 P349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