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맑음

날짜 : 2013년 12월 18일

 

저녁에 실과 시간에 필요한 식빵과 머스타드 소스도 사고 비드프랑스에 가서 빵도 샀다. 빵 종류는 영양빵과 마늘빵, 코코넛빵, 어니언베이컨 빵, 초콜렛 빵이었다. 빵을 다 사고 집에 와서 무말랭이무침과 잡채로 밥을 해결하고 오늘 사온 빵을 한번 먹어봤다. 먼저 어니언베이컨 빵부터 먹어봤는데 소스가 정말 맛있었다. 양파가 적당히 들어가서 느끼하지도 않아 맛있었고 끝부분에 베이컨도 들어가서 고소했다. 그 다음 마늘빵을 먹어봤는데 너무 바삭바삭했다. 튀긴 것을 좋아하는 내 스타일에 맞는 음식이었다. 그 다음 코코넛빵과 영양빵을 먹었는데 그 것들은 별로 비추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큼직한 초코빵을 먹었다. 초코 위에 눈처럼 하얀 슈거파우더가 솔솔 뿌려져 있어서 보기에도 좋았다. 역시 초코빵은 정말 달았다. 이 빵에는 호두 같은 고소한 견과류들도 들어가서 더 맛있었다. 다음에는 비드 프랑스에서 다른 빵을 사먹어봐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