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맑음

날짜 : 2013년 11월 7일

 

내가 지금 몇 살이 되고 싶은가에 대해서 일기를 써보겠다. 나는 지금 60살이 되어보고 싶다. 왜냐하면 그 때는 사업이나 직장들도 다 마치고 지금까지 벌어온 돈을 가지고 즐기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내가 정말로 지금 60살이 된다면 그 전에 직장에서 돈을 많이 벌었으면 좋겠다. 왜냐하면 돈이 많으면 많을수록 하고 싶은 것을 더 많이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내가 그 때 제일 하고 싶은 것은 아마도 휴양지에 여행을 가는 것이다. 몇 십 년 동안이나 고되게 일해 온 몸을 달래는 마음으로 괌이나 뉴질랜드나 사이판 같은 휴양지에 가서 이때까지 힘들었던 것을 다 버리고 쉬고 싶을 것이다. 지금 열심히 공부하고 일해서 즐거운 노후생활을 보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