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 2012년 12월 20일, 추움

 

피파온라인2를 하였다. 수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대통령 선거 이벤트로 피파에서 제일 좋은 선수인 ‘전설의 선수 물음표 카드’ 3장(전설의 선수가 랜덤으로 걸리는 카드)과 100% 전설의 선수가 당첨되는 ‘전설의 선수 100%카드’가 1장 지급된다. 6판을 하면 말이다. 나는 친구를 불러서 피파2를 같이 하였다. 월드투어(피파2 유저와 대결을 하는 모드)를 하였다.

원래 전설의 선수 물음표 카드에서는 전설의 선수가 잘 안 걸린다. 일반 선수 30명과 전설의 선수 1명중 1명이 뽑히는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전설의 선수 물음표 카드 3장부터 돌렸는데 첫 장에서는 안 좋은 선수가 나왔다. 그리고 2번째 장에서는 그래도 그나마 나은 카카가 뽑혔다. 그리고 마지막 3번째 장에서는 멕시코의 전설의 골키퍼인 호르헤 캄포스가 뽑혔다. 이 선수는 3800000원이나 되어서 내가 운이 아주 좋았던 것이다. 그 다음에 전설의 선수 100% 카드에서는 프랑스의 전설 장 피에르 파팽이 등장했다.

이 선수는 4400000원인데 너무 좋은 최전방 공격수여서 팀에 영입했다. 프리킥과 감아차기, 드리블을 잘했다. 내 팀에서는 반 페르시를 버렸다. 내 팀에는, 골키퍼는 벨기에의 역대 최고의 골키퍼인 전설의 선수 미쉘 프뢰돔이고, 오른쪽 측면 수비수는 스페인의 수비수인 헤라르드 피케고 중앙 수비수는 세계 최고의 선수인 세르히오 라모스와 전설의 선수인 로날드 쿠에만이다. 그리고 왼쪽 측면 수비수는 브라질의 멀티 플레이어인 다니엘 아우베스이다. 미드필드는 왼쪽 미드필드는 브라질의 패스메이커 사비 에르난데스이고 중앙 미드필드는 알론소이다. 그리고 오른쪽 미드필드는 개인기의 신인 안드레스 이니에스타이다.

그리고 왼쪽 공격수는 카메룬의 전설이자 아주 달리기가 빠른 로저 밀러이고 최전방 공격수는 오늘 넣은 장 피에르 파팽이다. 달리기도 빠르고 아주 좋은 것 같다. 그리고 오른쪽 공격수는 잉글랜드에서 스티븐 제라드와 함께 제일 유명한 웨인 루니이다.

오늘은 정말 대박이 난 것 같다. 전설의 선수가 2명이나 걸렸으니 말이다. 다음에도 대박이 많이 나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