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 10월 9일 화요일, 빙하같이 덜덜 떨림

 

1.웨인 루니

설명: 로빈 반페르시와 함께 세계에서 제일 골을 잘 넣는 선수이다. 둘의 공통점은 1:1기회를 절대 놓치지 않는다는 점이다. 그리고 루니가 더 인정받고 있는 이유는 반페르시는 부상이 잦지만 루니는 거의 없고 반페르시는 중거리슛을 잘 못 때리지만 루니는 중거리슛 전문이라는 것 때문이다. 슈팅파워가 세고 골결정력이 아주 대단하다.

2.리오넬 메시

설명: 크리스천이어서 하나님을 믿고 슈팅파워가 약하지만 골문 구석으로 정확하게 날라간다. 프리킥을 아주 잘 찬다. 그리고 개인기와 드리블을 아주 잘해서 수비수 4-5명이 그에게 붙는다. 그러나 메시는 그 4-5명도 쉽게 제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너무 많이 붙을 때는 공간이 빈 자기 팀 선수에게 현란한 패스를 해서 골을 도운다. 호날두에 비해서 슛 파워는 세지 않지만 드리블과 개인기, 킬패스를 아주 잘하기 때문에 호날두를 가볍게 제치고 세계 최고의 선수로 여러번 선정되었다.

3.사비 에르난데스

이 선수는 장점이 두가지이다. 단점은 별로 없다.

장점: 세계 최고의 미드필드답게 스루패스, 패스, 킬패스등 패스에 관련된것들은 공동 1위가 아닌 단독1위이다. 그리고 가끔씩 날리는 중거리포의 위력은 대단하다.

단점: 이니에스타에 비해 개인기와 드리블을 잘 못한다. 그러나 현란한 패스로 이니에스타를 제치고 단연 최고의 미드필드로 여러번 선정되었다. 리더십도 아주 엄청나다.

 

나의 생각 : 이 선수들은 세계 최고의 선수로 인정받은 선수들이다. 이 선수들처럼 되려면 어릴 때부터 자기 꿈을 이루기 위해 연습을 열심히 해야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