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로 후천적 부자가 되라 - 2년 안에 평생 열매 맺는 머니트리 만드는 법
이지연 지음 / 위닝북스 / 2017년 7월
평점 :
절판


"부동산 투자로 후천적 부자가 되라"

 

부동산 중개를 하면서 그 동안 쌓은 경험과 고객과의 상담 내용을 책으로 내 놓았다. 장사나 사업 모두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일을 추진해야 한다. 눈 앞의 이익을 손 안에 넣게 위해 고객을 뒤로 하는 사업은 절대 오래 가지 못한다.

 

항상 꿈과 목표를 가지고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아름답고 꿈이 이루어지는 확률이 높다. 아무나 투자하여 돈을 버는 것 같지만, 투자에는 용기가 필요하고 실행해야만 돈을 벌 수 있다.

 

고객이 부동산에 투자하여 차액을 남겨야 그 다음부터 그 부동산에 신뢰를 하게 되고 자주 찾게 된다. 얄팍한 1회성으로 떳다방이나 기획부동산처럼 해서는 곧 바로 들통이 나며 발길을 끊는다.

 

부동산 소장이 먼저 땅이든 아파트든 선정하여 구입 후에 고객들에게 홍보를 하는 답이 아닐까 ! 본인은 하지 않고 고객들에게 좋다고 홍보 하면 믿음이 가지 않는다.

 

한 고객 뒤에 숨은 잠재 고객은 20여명이다. 한 사람에게 피해를 주면 입에서 입으로 전하여 20여명의 고객이 알게 되고 입소문은 순식간에 퍼진다.

 

여기 책의 저자는 투자에 있어서 고객이 돈을 벌어야 그것이 자기에게 되돌아 오는 것을 잘 안다.

이것을 터득 하는데 보통 20년이 걸린다고 생각이 된다.

 

투자에 있어서 종잣돈도 중요하지만, 실천에 임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머리에만 아파트 10채 가지고 있어서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기에 걸 맞게 저자는 표현을 이렇게 해 놓았다.

---> 차안에서 시동을 걸지 않고 목적지만 생각해서는 아무곳에도 갈 수 없다고...

 

감사합니다. (제네시스드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