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운영 꽃밭에서 나는 울었네
공선옥 지음 / 창비 / 200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운영이라는 꽃이름에서 나는 이 책에 매료되었다.
그리기에 충분한 계절. 지금은 가을이 아니냐 말이다.
작고, 그래서 더 좋은 이야기들이 날 기쁘게도 했다가 슬프게도 했다가....
책을 읽고 나서도 가슴 벅차서 오랫동안 잠들수 없었다.
따분하고 지루한 시간에 읽으면 그 시간들마저 황홀하게 만들 수 있는 책이다.
우리가 아주 오래 전에 꿈꾸었을 이야기들. 얼굴에 잔뜩 묻혀서 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