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속 아이를 부탁해 - 새로운 나의 발견! 치유의 삶!
한영임 지음 / 행복에너지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낯설지 않은 지명들, 비슷한 나이대
일찍 부모를 잃은 경험 같은 듯 다른 삶
안주하지않고 스스로를 찾고 발견해가는 삶, 몸이 아프면 치료하고 고쳐서 써야지 ㆍ마음이 아프면 위로해주고 달래가면서 치유하며 살아야지. . .

우연이지만 저자의 고향이 저와 같아요 그리고 생활권이 청운의 꿈을 안고 대처로 나와 고등학교ㆍ대학교시절을 보낸 마산 ㆍ창원 ㆍ진주지역이에요 ㅎㅎㅎ
그래서 더 가까운 이웃의 이야기이고 잘 아는 언니ㆍ동생의 글 같네요

하는 사업마다 안돼서 무너질대로 무너져내리는 가슴앓이가 아니라 잘되는 사업에 제대로 따라주지 못하는 몸과 마음에 고생이라 그래도 응원하는 마음으로 두주먹 불끈 쥐고 응원하며 과감하게 버릴건 버리고 자신을 위한 투자와 선택을 하나씩 해가는 저자의 모습에 같이 박자를 맞춰가며 읽어 나가고 있었는데 ㅡㅡㅡㅡㅡ

아, 부모님의 사고이야기는 그리고 동생의 위암선고와 투병 그리고 죽음에 대한 이야기는 절 또 눈물로 범벅이되게 했네요
가뜩이나 습도도 높은 오늘말이지요

어떤 유명한 사람이 쓴 글보다, 어느 잘난 사람이 쓴 글보다 나의 가까운 이웃이 가장 열심히 멋지게 살면서 나에게 전해준 메시지가 담겨진 글

한 번 읽었을 때보다 두번 세 번 읽었을 때 더 울림이 있을 책 나를 들여다 볼 수 있게 하는
마음속 아이를 부탁해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