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 지리도감 9 : 멕시코 드래곤빌리지 지리도감 9
하이브로 지음 / (주)하이브로 / 2019년 5월
평점 :
절판


멕시코는 그동안 상대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아 신비로운 미지의 세계같은 나라라 학창시절부터 배워온 지식을 죄다 끌어모아봤지만 역부족이었다 (엄마 체면 무너지는 소리 ㅠ)

우리는 각자 읽고 서로의 의견을 주고 받기로했다 몇날 며칠을 끼고 앉아서는 주질 않아 내손에 들어온게 이틀전 ~~

만화책인듯 하면서 실사 사진들을 보여주는 내용들이 많아 시공간을 뛰어 넘는듯한,내가 만화속의 주인공이 되어 책속을 휘젓고 다니는 느낌이었다 완전 몰입모드 ㅡ 직접 읽어봐야 이 느낌을 아는데 참 거시기하다 소시적에 만화좀 읽어본 사람으로서 어쩜 아이들 취향을 이리 알고 재미있게 그렸는지 신통방통하다

멕시코의 국기 수도 풍습 음식등 전반적인 상식이 앞부분에 잘 요약되어 있고 실제 멕시코 유적지 여행을 가서 보는듯한 실사에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우리 아들은 그중에서도 20년동안 1만여개의 벽돌을 이용해 만든 태양의 피라미드와 영화 코코에서 봤던 죽은자들의 날이 실제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좋았다고 한다 ㅎㅎ
난 나초 또띠야 브리또가 다 멕시코 음식인게 눈에 띠던데 ㅋ ㅋㅋ
관심내용은 조금 달랐지만 우리는 티비에서 멕시코에 대한 내용만 나오면 서로 눈빛 맞추는 찐한 사이가 되었다
척~~보면 압니다 ㅎ ㅎ

만화로 배우는 한국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세계 각국을 알 수 있는 드래곤빌리지 지리도감 다음시리즈가 서둘러 출시되었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