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된 아빠]를 읽고 리뷰 작성 후 본 페이퍼에 먼 댓글(트랙백)을 보내주세요.
아기가 된 아빠 살림어린이 그림책 20
앤서니 브라운 글.그림, 노경실 옮김 / 살림어린이 / 201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앤서니 브라운 아기가 된 아빠 - 아들만 셋, 우리집에도 큰 아들이 있어요.. ㅎㅎㅎ



* 제목 : 앤서니 브라운 아기가 된 아빠
* 저 : 앤서니 브라운
* 역 : 노경실
* 그림 : 앤서리 브라운
* 출판사 : 살림어린이



저는 아들만 둘이랍니다. 아니 셋이네요^^
큰 아들은 몇 살일까요? ㅎㅎㅎ
아기가 된 아빠는 유명한 그림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책이랍니다.
"앤서니 브라운 아기가 된 아빠(저/그림:앤서니 브라운, 역:노경실, 출판사:살림어린이)"는 예상못한 아빠의 경험담이 유쾌하게 그려져 있어요.
또한 워크북이 아주 매력덩어리인 책이랍니다.
이제 책 속으로 빠져보실까요? ^^

 


표지의 인상이 좋으신 어르신들이 웃으시면서 보고 있네요.
도대체 누구를????
녹색 바탕이 안정감을 주고 커다란 글씨가 눈에 잘 띄는 표지랍니다.




이건 바로 워크북이에요.
그림책하고 연계가 되어 있고요.
젋어지는 약을 직접 만들어도 볼 수 있구요.
아빠가 아기가 되었다면? 뭘 하면서 같이 놀고 싶은지~
어른인 아빠랑 함께 하고픈 일도 그려보고~
아빠가 아기라면 내가 일을 해야 하잖아요. 아빠 대신 자신이 일하는 모습을 그려보는 활동도 할 수 있어요.
아빠에게 사랑 가득한 편지까지 쓰는 활동으로 마무리....
정말 알차죠? ^^
아빠를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워크북이어서..
참 좋았답니다.... 아이도 좋아라 하구요^^




존의 아빠는 젊음을 원하는 아빠에요. 옷도 머리도 자주 바뀝니다.
씨끄러운 음악도 좋아하고, 커다란 방엔 아빠 장난감으로 가득해요.
젊어보이려고 운동도 하고 엄청 애를 씁니다. 거울 앞에서도 엄청 나죠.
나이보다 젋어보인다는 말을 들을때 정말 좋아라 해요.
대신 조금이라도 아프면 엄청 엄살을 피우시지요.
그런 아빠를 엄마는 "다 큰 아기"라고 부르십니다.



그러던 어느 날, '젊음을 돌려드립니다'라고 쓰인 음료수를 사와서 마신 아빠...
그리고 아기로 변한 아빠....
존은 아빠를 좋아하지만 아기가 된 아빠는.. 조금.. 우스꽝스러웠지요.
엄마가 기저귀도 갈고, 이유식을 먹고, 유모차를 타고..
말도 못하는 아기가 되었지요.
존은 아빠랑 놀려고 조심 조심하면서 놀고 아기용 변기에 앉기도 하고,
그 모습에 존은 아빠가 불쌍해집니다.
아빠는 울다 지쳐서 엄마 품에서 잠이 들지요.
단잠을 자고 난 후 원래 모습으로 돌아온 아빠....
그리고 아빠는 난생처음 흰머리 한 가닥을 찾습니다.

 



아이랑 아빠랑 같이 책을 봤어요.
아빠도 아이도 참 재미나게 봅니다. ㅎㅎㅎㅎ
아들이 너무 좋아라 하는 책이었어요.




책도 재미나게 보고, 워크북도 해봤지요.
음료는 어떻게 만들까??? 다양한 재료가 들어갔지요. 저도 참여를..ㅎㅎㅎ
아빠랑 놀이 하는 모습도 그리고..
알차게 활용을 해보았답니다.





누구나 젊어보이기를 소망합니다.
그래서 운동도 하고 좋은 화장품을 쓰기도 하지요.
그렇게 하면 확실히 피부도 좋아지고~ 몸도 건강해지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뭐든 과하면 해가 됩니다.
적당한 선이 가장 중요하지요.
존의 아빠는, 너무 젊음을 원하다가 완전 어린 아기가 되었잖아요.
그걸 원한건 아니었는데 말이지요.
아기가 되서 엄마의 보살핌을 받는 존의 아빠, 존은 그런 아빠가 나중에는 안쓰러워보였을듯 해요.
아빠는.. 아빠잖아요.


만약 엄마가 아기가 된다면???
아빠가 과연 엄마처럼 돌봐줄 수 있을까요?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ㅎ


짧은 내용의 책이지만 그 안엔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는 그림책입니다.
워크북도 알차서 아이들이 활용하기 참 좋으네요.
아빠랑 아들이 함께 보면 너무 좋을듯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