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재바로가기 군자란  2010-04-27 19:22 삭제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어떤 조직이고간에 고객과 소통이 되지 않는 조직은 오래 가지 못합니다. 고객의 소리를 들을수 있는 열린공간을 요구합니다. 고객이 대우받는다는 느낌을 받을수 있는 조직이기를 바랍니다. 이제까지 알라딘을 그렇게 알고 알라딘만 이용해 왔습니다. 저를 실망시키지 말아 주십시요.만약 어떤 응답이 없다면 다른 방법을 찾겠습니다.
 
 
서재바로가기  

우와 알라딘 진짜 너무너무 빨라지는거아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재바로가기 군자란  2010-04-27 15:13 삭제

알라딘은 당일배송 당일배송 쇼만 하지 말고 이런 작은일부터 챙기길 바랍니다. 22일 아침만 해도 바로 정상화 될것 같더니 군대에서 위에서 명령하면 고객들은 그냥 받아들이면 되는 겁니까? 언제부터 알라딘이 이렇게 당당해졌습니까!
알라딘은 이런 불만사항을 이야기 할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세요. 그런 장소를 아무리 찾으려 해도 찾을수가 없네요!!!
 
 
서재바로가기  

당일배송이 과연 좋을까?
 
 
서재바로가기 군자란  2010-04-27 14:15 삭제

이런 식으로 성의없이 해도 됩니까?
 
 
서재바로가기 군자란  2010-04-27 14:13 삭제

여기 전준데요! 지난 수요일 저녁 주문해 목요일날 아침 일찍 입금했는데 전산마비 됐다고 사과 공지 한번 띄우고 아직까지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정말 알라딘 점점더 짜증이 제대로내요....어쩔수 없는 천재지변인지는 모르지만 너무 성의없는 것 같네요. 정식으로 항의를 하고 싶은데....그런 장소는 없고 당일배송! 당일배송! 도대체 뭘 한다는 겁니까? 알라딘에서 팔아준 책만 수백만원 되는 것 같은데...너무 합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herenow 2010-04-28 14: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입니다. 오랜 단골고객님께 송구스럽습니다. 상품은 어제 출고 되어 오늘 배송 확인했습니다. 지난 주말 이전 까지의 사이트 장애로 인해 입금확인/상품발주 및 준비/출고작업 전 공정에 걸친 중단이 불가피했습니다. 주말 입금 확인 및 월요일 저녁 상품준비를 마치고 어제 출고되었습니다. 그동안의 답답하셨던 심정 충분히 헤아리고도 남습니다. 이번 일의 원인과 철저한 보완을 통해 재발되지 않도록 할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군자란 2010-04-28 21: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단지 시스템장애라는 사실을 애써 외면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그런 일이 일어났을때 대응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단지 빨리 빨리 를 주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이 하는 일인데 실수 할수 도 있지요. 하지만 이번 알라딘이 주문한 고객을 위하여 배려한 흔적이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이제 더이상 이와 관련하여 논쟁하지 않겠습니다.마지막 한마디 알라딘이 자기비판을 위한 열린공간을 갖지 못한다면 알라딘의 어떠한 이야기도 공허한 메아리에 불과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