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글씨로 만나는 매일 성경 (스프링) - 나를 위한 캘리그라피 말씀 300
한승미 지음 / 카리스 / 2017년 12월
평점 :
품절


한승미 저의 손글씨로 만나는 매일 성경을 읽고

내 자신을 다른 사람들보다 특별나게 하는 점이 있다.

지금까지 오래 동안 지내보고 다녀보아도 아직까지 나와 같이 하는 사람을 아직까지 보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내 몸과 내 휴대 가방에 직접 만든 메시지를 담고 있다는 점이다.

적당한 신분증 크기에서부터 여러 규격에 담긴 주로 꿈과 성공을 향한 적극적인 자세로 큰 뜻을 이루어 내리라는 의미와 바람직한 인간성 함양을 위한 나름대로 노력에 대한 내용들이 담겨있다.

붓글씨로 내용을 쓰고 간단하게 강렬한 열정의 태양과 도전과 젊음의 푸른 산을 그려 만든 메시지에 현장에서 인연 맺게 된 분의 이름을 물어 적어 전달하게 되면 깜짝 놀라면서 정말 반갑게 받아들인다.

그러면서 책상 위 조그마한 액자로 넣든지 아니면 책상 위 유리판 밑에 넣고 볼 때마다 마음을 되살리면서 산 정상의 소중한 꿈과 목표를 상기하면서 분발하라고 주문한다.

이런 방법으로 기억할 수 없을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인연을 통해 이런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그런데 이번 진정으로 따뜻한 감성의 캘리그라피가 전해주는 매일의 은혜 <손 글씨로 만나는 매일 성경>은 예쁜 수채화 조각 그림과 말씀 캘리그라피로 하루 중 그 언제라도 가장 좋은 자리에서 하나님을 바로 생각하도록 이끌어준다!

우리 삶에 힘을 주는 말씀을 매일 깊이 묵상할 수 있는 캘리그라피 성경이라 할 수 있다. 300개의 캘리그라피로 쓰여 진 구절을 새 번역과 NIV를 함께 대조하여 보면서 묵상할 수 있도록 있도록 구성했다.

캘리그라피를 따라 써보고 새 번역 구절로 쉽게 이해하고, NIV 영어 성경으로 되새기면서 마음에 새겨 넣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따라서 마음 가는 대로 하루하루 페이지를 넘기다보면 날마다 다른 주제로 독자들의 가정과 일터의 책상 위에서 하나님을 깊이 있게 경험하도록 도우리라 확신한다.

또한 본문의 QR코드를 활용해 SNS로 이웃들과 나눌 수 있고, 선물하기에도 예쁜 책이라 할 수 있다.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 -항상 기뻐하십시오. 끊임없이 기도하십시오. 모든 일에 감사하십시오.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여러분에게 바라시는 하나님의 뜻입니다.-데살로니카 전서 516-18/ Be always, pray continually; give thanks in all circumstances, for this is Gods will for you in Christ Jesus.-1 Thesalonians 5;16-18 / 문젯거리와 난처한 일은 우리가 기도하도록 몰고 가며, 기도는 문젯거리와 난처한 일을 몰아낸다.-필립 멜란허튼-/

하루 예시문이다.

너무 유용하게 짜여있다.

자연스럽게 집과 직장 등에서 공부를 하거나 업무를 볼 때에 잠깐 동안 쉴 때나 머리를 돌릴 때가 생기면 순서에 의해서 아니면 자유롭게 펼쳐서 큰 소리 등으로 외치면서 자유롭게 보면 성경 공부는 물론 어학 공부까지도 할 수 있는 최고의 시간이 되리라 확신을 해본다.

2018년 새해에 뭔가 새로운 각심으로 300개의 성경구절만 나의 것으로 마스터 하자는 최고의 나만의 목표를 삼고 한 번 강력한 도전 출발했으면 하는 주문을 해본다.

멋진 도전을 향한 아름다운 모습에 힘찬 성원을 보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