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의 조건, 열정으로 갈아신어라 - 신발왕 트렉스타 권동칠의 끝나지 않은 도전
권동칠 지음 / 성림비즈북 / 2016년 9월
평점 :
절판


권동칠 저의 완주의 조건:열정으로 갈아 신어라를 읽고

내 자신 책을 참으로 좋아한다.

그리고 책을 통해서 알아 낸 정보나 찾아 낸 진리나 법칙 등을 통해서 내 자신은 물론이고 내 주변 사람들 아니면 나하고 관련 있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메시지로 만들어서 선물하려 노력을 한다.

물론 간단한 선물 글씨 메시지이지만 전혀 생각하지 않을 때에 받는 이런 좋은 글 선물메시지를 간직하면서 자신의 모습을 바꾸려 노력하려는 사람들을 많이 보고 있고, 내 자신에게 감사하는 사람들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지금도 변함없이 행하고 있다.

그래서 비록 환갑을 넘긴 나이는 들어가지만 더 즐거운 마음으로 메시지를 만들고, 전하고 하는 남들이 안하는 정성들을 기울이고 있다.

이런 내 자신에게 이 책은 또 하나의 진정한 선물이 되어서 너무 좋은 시간이었다.

사람이 한 번 자기의 길에 뛰어 들었으면 끝까지 책임지려는 정신을 가지고 오직 신뢰와 열정과 관찰의 모습을 통해서 마라톤에서의 완주의 조건을 완벽하게 보여주고 있는 저자의 모습이 너무 감동적이기 때문이다.

결코 쉽지 않은 경제의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의 조건에서 진정한 애정과 관심의 모습으로 열정 있게 도전하여서 멋지게 성공을 이뤄내는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가 있다.

내 자신도 스스로 솔직히 많이 부족함을 느끼고 있는 사람이라 인식하고 있다.

그래서 이런 성공적인 수기류나 자기계발 류의 책에 관심을 갖고 있다.

왜냐 하면 내 자신에게 자신감을 갖게 하면서 원만한 대인관계 향상이나 스스로 자기 자신을 발전시키기 위한 여러 대비 활동을 보완하기 위한 기회로 삼기 위해서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 책을 통해서도 내 자신 많은 부분에서 저자가 행했던 성공적인 요인들을 나의 것으로 만들어 나가야겠다는 각심으로 가졌다는 사실이다.

그래서 좋은 책은 소중한 만남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느껴본다.

어쨌든 우리 모든 사람들에게 필수품의 하나인 신발의 세계에 대해서 알 수 있게 되었고, 특히도 신발업계 신발왕 트렉스타 권동칠 대표가 직접 쏟아놓은 자신의 이야기를 통해서 끝나지 않은 도전의 이야기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엄청난 교훈과 함께 적극적인 생활 자세를 유도하리라 확신해본다.

어차피 우리는 어떤 일이든지 행하면서 생활을 해야 할 운명이다.

그렇다고 한다면 그 행하는 일에서 뭔가 승부를 낼 수 있도록 해야만 한다.

결코 쉽지가 않다.

그렇기 때문에 나름대로 자기만의 자세와 방법 등 노하우를 만들어야만 한다.

그리하여 마라톤의 완주까지 열정으로 행할 수 있다면 반드시 승리 또는 성공할 수 있으리라는 확실한 법칙을 얻을 수 있으리라 확신하면서 반드시 일독을 강력히 권한다.

우리에게 늦음이란 절대 없다. 오늘, 현재, 지금 열정으로 시작해도 얼마든지 완주하여 성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건투를 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